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해외 여행 비행기 이용 시 가장 바이러스 감염되기 쉬운 곳은 어디?

반응형

외국여행 물갈이 주의! 나라별 식수 상태 체크!

즐거운 마음으로 모처럼 떠난 외국여행, 하지만 가벼운 마음처럼 여행준비도 가볍게 한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에 당황하기 일쑤입니다.


 특히나 별다른 걱정 없이 마셨던 물로 인해 배탈이 나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배탈과 구토, 설사를 유발하는 물. 똑똑하게 준비해서 알차고 재미있는 여행을 만들어 봅니다.



해외여행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www.airbnb.co.kr



화장실이 아니고.. 안전 검사를 위해 짐을 넣어야 하는 플라스틱 바구니라고 헬싱키 공항에서 연구한 결과 A,B형 독감바이러스는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부터 별별 균이 다 검출되었다고.. „Infectious Diseases“ BioMed Central 출판사 그리고 비행 후 짐을 찾을 수 없어 대체품을 구입하는 비상사태가 발생한 경우 21일 이내에 보상을 청구해야 한다고..



해외여행 필수앱 공유합니다 한번 활용해보세요




최근 자유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리플은 매일 사용하는 상시 앱이 아님에도 정식출시 8개월 만에 100만 건 다운로드 돌파라는 성과를 거뒀다.

트리플은 여행자의 위치정보뿐 아니라 계절, 날씨, 시간 등 주변 환경을 기반으로 각자의 상황에 맞게 관광지와 맛집, 놀거리,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낯선 환경에서의 여행 경험을 더욱 편하고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빅데이터 기반의 해외여행 가이드 앱이다.


해외여행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www.airbnb.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