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2분 만에 좋아하는 여자에게 전화번호를 얻는방법은

반응형

그녀를 찾는다. 매우 아름다운 여성 혹은 더 알고 싶은 마음이 드는 귀엽고 매력 있는 여성을 발견했다면 빠르게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봐도 크게 나쁘지 않다. 2분 만에 전화번호를 얻으려면 매 순간순간이 의미가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먼저 그녀가 열린 자세를 보여야 한다. 그녀가 혼자 서있거나 그녀의 친구들과 있기는 하지만 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지 않거나 누군가를 찾으며 두리번거리는지 살펴본다.
완벽한 그녀를 찾았다면 큰 미소와 강렬한 아이컨택으로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다.


다가가서 그녀가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도록 한다. 미션의 상대가 된 그녀에게 다가가자. 그녀에게 다가가서 당신의 이름을 말하고 그녀의 이름이 무엇인지 물어보자. 그녀의 이름에 관계없이 아주 아름다운 이름이라고 말해본다.

그녀를 웃게하자.

그녀에게 당신이 평상시에는 이렇게 적극적이지 않지만 그녀를 본 순간 그녀를 알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본다.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보자. 그녀에게 지금 정말 가봐야 하지만 그녀의 번호를 얻어서 이후에 서로를 잘 알아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 전화번호를 물어보기로 시도했다고 말해보자. “지금 당장 당신에 대해 더 잘 알고 싶고 당신에게 제가 얼마나 멋진 남자인지 보여주고 싶지만 지금 가야만 해요. 다음을 위해서 당신의 전화번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말해보자.

그녀가 자신의 전화번호를 주면 고마움을 표하고 그녀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고 말한 후 매우 바쁜 것처럼 자리를 빨리 뜬다.
    그녀가 번호를 주지 않으면 웃으며 “그래도 시도는 해봐야 했어요.”라고 말해보자. 어쨌든 모험은 해봤으니 노력한 점에 대해 자랑스러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