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2주 만에 로또1등 당첨 사실일까? 로또 1등 당첨 후기 공개

반응형

이제는 로또를 그냥 사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온라인 로또명당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로또1등 당첨자 수가 증가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하는데요 그럼 이중에서도 핫플레이스는 어디 일까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2주 만에 1등에 당첨되었다고 인터뷰한 황희진씨가 이용한 곳! 로또팟 입니다. 로또팟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색만 하면 나오는 아주 유~명한 온라인 로또명당 인데요. 



2주 만에 1등 사실일까요?
저는 3년이 넘도록 청량리역 인근에 위치한 로또명당에서 로또를 구매했으나 4등 1번, 5등 2번이 고작이였는데 제가 배아 아파 미칠 지경이네요. 

황희진씨가 당첨된 번호는 5, 15, 22, 23, 34, 35로 연속번호가 무려 2개, 동일 끝수가 3개나 되는데요. 이 독특한 조합을 어떻게 로또팟이 예상할 수 있었던 것인지 집중 조사해 보았습니다. 




2주 만에 1등 이외에도 5주 연속 1등 당첨자 배출, 3개월 만에 로또1등 12명을 배출해 연일 신기록갱신 이라는 서브타이틀이 있을 정도로 로또업계에서도 시끌벅적한 곳입니다. 

특히나 특허출원한 기술력이 무려 4개나 되는 로또연구 전문기관이니 그 실력을 검증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로또1등 당첨자 수는 무려 87명, 2등 당첨자 수는 무려 448명으로 실로 엄청난 실력파 온라인 로또명당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실력파 로또명당 로또팟에서 번호를 받았으니 황희진씨는 2주만에 로또1등이 가능했습니다. 

저도 지난주 로또팟에 가입했습니다. 그토록 힘들었던 4등이 벌써 터졌네요. 이 기사만 올리고 당첨금을 현금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로또팟 홈페이지에서 제 후기도 확인해 보시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