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로그

Bitcoin.org는 영국에서 Bitcoi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반응형

영국 인터넷 프로토콜 (IP) 주소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이상 Bitcoin.org에서 Bitcoin Cor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웹 사이트의 고지 사항 : "이 소프트웨어는 현재 영국에서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영국에 거주하는 경우 다운로드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영국 IP를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비트 코인 (BTC)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려고하면 "404 오류"가 반환됩니다.


 
영국 사이트 방문자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액세스를 차단하는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면서 Bitcoin.org의 익명 소유자 인 Cøbra는 다음과 같은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백서는 블록 체인에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BITCOIN.ORG 또는 '다른 방법으로'백서를 배포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법을 따라야합니다.”


 
백서는 블록 체인에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HTTPS://T.CO/1DTX7WYJP2 또는 "다른 방법으로"백서를 배포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법을 따라야합니다.


이전에 Cointelegraph가보고 한 바와 같이, 영국 법원은 Bitcoin 백서를 호스팅 한 Cøbra 및 Bitcoin.org에 대한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자체적으로 Bitcoin 제작자 인 Craig Wright를 찬성했습니다.

그러나 기본 판단은 Cøbra가 방어를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판결의 일환으로 Cøbra는 Wright의 법적 수수료를 35,000 영국 파운드 (약 $ 48,600)로 충당하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관련 : Craig Wright가 기본 판단에서 승리, Bitcoin.org는 Bitcoin 백서를 제거해야합니다.

이 판결은 비트 코인 제작자 인 나카 모토 사토시라는 자신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에 대한 Wright의 공격의 최근 일제입니다. 1 월에 Wright는 Bitcoin.org, Bitcoin.com 및 Bitcoincore.org가 해당 웹 사이트에서 Bitcoin 백서 사본을 제거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Wright는 Bitcoin 백서가 그의 지적 재산이라고 계속 유지합니다. 한편, 그는 비트 코인의 또 다른 분기 체인 인 비트 코인 캐시 (BCH)에서 분리 된 파벌 체인 인 비트 코인 SV (BSV)의 지지자로 계속 활동하고 있습니다.

Bitcoin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작성 당시 영국 IP 주소를 가진 방문자도 Bitcoincore.org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Bitcoin.org의 다운로드 링크를 지오 펜싱하는 것은 가상 사설망 및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는 다른 웹 사이트와 같은 다양한 해결 방법을 고려할 때 해당 국가에서 Bitcoin Core를 실행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