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내 애인이 특별하고 사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

반응형

둘 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시간 보내기. 서로 재밌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없다. 둘 다 즐길 수 있는 일을 찾다 보면 관계도 더 끈끈해질 뿐만 아니라 함께 보내는 시간도 행복해질 것이다. 둘이 재밌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꼭 따로 마련하자.

    예를 들어, 둘 다 운동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함께 경기를 즐기는 것도 좋다.
    연구에 따르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커플이 관계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한다.



새로운 것 함께 경험해 보기. 이미 함께 즐기고 있는 활동 외에도 새로운 것들을 함께 도전하고 경험해 보면서 관계를 더욱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면서 관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여태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고 공통의 관심사가 있다면 관련 수업을 함께 듣거나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드는 것도 좋다.


여자 친구의 가족과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기. 나와 사귀는 동안 여자 친구의 개인적인 관계가 계속해서 확장될 수 있다면 그것만큼 그녀를 행복하게 하는 것도 없을 것이다. 여자 친구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 사람들이 그녀의 인생에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를 이해하고 존중해 주자. 그들과 함께 어울려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매번 여자 친구와 단둘 이만 시간을 보내지 말고 여자 친구의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보자.

    마찬가지로 내 지인들을 여자친구에게 소개해 주는 것도 좋다. 친구나 가족을 만날 때 여자 친구와 동행해 보자.


로맨틱한 또는 재밌는 이벤트 해주기. 함께 데이트를 계획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서프라이즈로 여자친구를 놀라게 해 보자.

색다른 데이트를 준비하거나 아무 이유 없이 깜짝 선물을 하고,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요리를 만들어 주자.

    그리 대단한 이벤트가 아니어도 괜찮다. 사랑이 담긴 쪽지를 몰래 숨겨 두는 것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