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도전 3일만에 로또 1등 당첨 비결은? 1등 당첨 비결 동영상 공개

반응형

‘몇 명의 당첨자가 탄생할까? 1등 당첨금은 얼마일까? 당첨번호는 몇 번일까?’ 로또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런 질문들을 떠올리면서 갖게 되는 고민이 있다. ‘그렇다면 나는, 이번에 얼마를 투자하지? 


로또는 어디서 사지? 예상번호는 어떻게 선택하지?’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원하는 소원, 로또 1등. 그 만큼 그 전략과 방법, 구매 패턴도 다양하다. 전국 각지의 로또 명당을 찾아간다든지,


 스스로 고민하고 계산해 당첨번호를 예상하는 등의 노력도 기꺼이 감수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한다.

국내 대표 로또정보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 실제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당첨 비결도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면서 “


당사 홈페이지(http://lottorich.co.kr )에서는 실제 1등 당첨자들의 비법 및 사연이 담긴 후기 및 동영상 인터뷰 등의 자료를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자료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이 없이도 열람이 가능하다.


“가입한 지 3일 만에 로또 1등이라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그날 밤은 아내와 아이들도 잠을 한숨도 자지 못했네요. 

아직도 떨리고 기쁩니다. 이 업체가 로또당첨번호를 통계적/과학적으로 분석 예측한다는 것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까지 1등을 여러 번 배출했다고 하고 실제 증거 자료들도 있어서 믿음을 가져보기로 마음을 먹었죠. 

그렇게 가입을 하고 업체로부터 추천번호를 제공받아 로또를 직접 구매하면서도 솔직히 ‘과연 이게 될까?’ 의심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가입 후 처음 샀던 로또가 단 3일 만에 덜컥 1등에 당첨돼버렸습니다.”



로또 1등, 기적처럼만 보이지만 불가능은 아니다. 해당 로또정보 업체에 공개된 사연만으로도, 실제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로또 당첨 사례를 생각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다. 다만 로또 1등에 당첨되기 위한 최소 조건은, 당연한 말이지만 단돈 천원이라도 투자해 로또를 구매해야 한다는 것.



관계자는 “당첨번호가 초미의 관심사가 된 만큼, 더욱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갖고 또 도전하리라 전망을 하고 있다. 그리고 로또 구매자가 늘어난다면 1등 총 당첨금도 동반 상승하게 된다”면서 “기존에 로또를 구매하던 방식에서 크게 성과를 보지 못했던 분이라면, 500회 로또를 구매할 때 운에 맡기기보다 전문적인 연구원들의 분석과 예측을 활용하는 전략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