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애인과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한 옷차림 미리 준비방법

반응형

날씨 확인하기. 옷을 입기 전에 다시 한번 데이트 시간의 날씨를 확인한다. 대부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더라도 데이트 장소까지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장소에 도착할 때까지 옷이 깔끔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신경 쓴다.
비가 온다면 우비를 입거나, 생각보다 덥다면 긴소매와 바지를 재고해보자.
비나 눈이 심하게 온다면, 이동할 때 부츠를 신고 목적지에 도착해서 입은 옷에 적합한 신발로 갈아 신는 것을 고려해보자.
날씨가 좋지 않고 데이트 상대의 사이즈를 알고 있다면, 여분의 스웨터나 우산, 우비를 준비해보자. 데이트 상대가 미리 준비하는 나의 모습과 다정한 제스처에 감동받을 수 있다.

 


샤워하기. 첫 데이트 날 5k 마라톤을 계획하고 있다 한들,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깨끗하고 멋진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며, 실제로 데이트 날 한 활동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스타일링을 하기 전에 머리를 말려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면, 충분한 준비 시간을 마련한다.

 

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마련하기. 걱정이 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유난히 단추가 떨어지거나 지퍼가 걸려서 움직이지 않을 수 있다. 늦어서 급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미리 준비를 시작한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옷을 준비하면, 마지막 실수를 방지할 수 있다!
두 번째 계획을 마련해두자. 일이 잘 해결되지 않으면 백업으로 준비해 두었던 다른 옷을 입는다.

 


갈아입을 수 있는 일반 옷을 준비하기. 멋진 호텔에서 근사한 저녁을 준비하고 있거나, 격식 있는 발레 공연을 보러 가더라도 계획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데이트 상대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공원을 산책하는 것을 권하거나, 밤새 영화 보는 활동을 원할 수도 있다!
데이트에 흐름에 맞춰 갈아입을 수 있도록 편안한 옷을 준비해보자.

 


소지품을 다시 확인하기. 지갑을 챙겼는지, 하이킹을 위한 물병과 티켓을 챙겼는지 확인한다.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해 필요한 준비물을 모두 갖추고 있는지 확인한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서 휴대폰을 풀로 충전한다.
여분의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도 좋다. 데이트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택시를 타고 집에 가야 한다거나,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서 데이트 상대에게 디저트를 사주고 싶을 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스트레스 받지스트레스받지 말자. 첫 데이트를 앞두고 긴장감이 드는 것은 당연하지만, 옷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하자. 선택한 옷에 자신감을 가지고 함께 하는 사람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자.
너무 긴장이 되어서 제대로 준비하기가 어렵다면, 명상이나 호흡법 등 긴장을 풀 수 있는 활동을 해보자.

 


데이트 직전에 태닝을 하거나 헤어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지 않기. 특히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이라면 이 점이 중요하다. 태닝을 했을 때 외모가 부각되더라도 사진의 모습과 비슷하게 하고 나가는 것이 좋다. 사진에서 긴 머리를 하고 있다면, 데이트 날에도 긴 머리를 보여주자!
태닝을 하거나 헤어스타일을 변경했을 때, 원하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 잘못된 결과를 얻어라도 수정할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데이트 직전에 변화는 주지 않는다.
머리를 자르는 것이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머리카락이 너무 헝클어져서 지저분해 보인다면, 갈라진 머릿결을 다듬고 정리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