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애인을 아끼는 마음 노골적으로 보여주는 방법

반응형

대화 나누기. 모든 관계는 대화를 중심으로 형성되며, 열린 대화야말로 서로에 대한 충실함을 강화하고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인간은 사회적인 동물이기 때문에 나눔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나눔의 과정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이렇게 대화를 나누다 보면 애인과의 관계가 더 긴밀해질 것이다.
자주 열린 자세로 대화했을 때 오해의 가능성이 최소화될 수 있다. 애인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수록 갈등을 더 쉽게 피할 수 있게 된다.
세세한 정보를 나눌수록 더 친밀해진다. 이는 마치 와인이 숙성되는 과정처럼, 더 오래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키워갈수록 관계가 더 풍성해지며, 애인 관계의 충실감도 깊어진다.



솔직한 자세 유지하기. 언행을 일치시키고 약속은 꼭 지킨다.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하거나 약속을 지키지 않는 행동은 당신의 충실함이 부족함을 보여주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할 수 있는 약속만 하라”는 오래된 격언을 항상 염두에 두자.
애인의 감정도 생각한다. 예를 들어 애인의 옷이 엉망인 것처럼 보이더라도 “다른 옷이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 라던가 “이것도 귀엽긴 한데 드레스가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와 같이 긍정적으로 표현해 보자.

 

애인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알아보기. 충실함을 쌓아가는 과정이 항상 재미없는 것만은 아니다. 우리는 자신을 잘 알고 있으며 친밀감이 느껴지는 사람에게 애정을 쏟기 마련이다. 애인의 기호를 잘 파악하고 이에 맞추어 행동해보자.
애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저녁식사로 만들어 애인을 놀라게 해보자.
애인이 연극을 좋아한다면 극장 데이트를 해보자.
애인이 액션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액션 영화 관람은 피해보자.

 


감정적으로, 신체적으로 애인을 지지해주기. 당신의 지지를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끔은 애인을 안아주거나, 애인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애인의 입장을 이해해주고, 애인을 지지해주면 당신의 충실함을 크게 보여줄 수 있다.
애인의 기분이 좋지 않아 보인다면, 그가 당신에게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다가가 애인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물어보자. 당신의 근심 어린 한마디를 애인도 고마워할 것이다.
애인이 대화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면, 억지로 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애인이 혼자 해결할 수 있도록 시간을 준다. 그리고 애인이 당신에게 다가와 먼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기다려보자.

 


사랑과 열정 사이의 차이 알기. 형제, 조카, 가족들도 사랑하기는 하지만, 애인을 향한 사랑에는 열정이 포함된다는 차이점이 있다. 애인을 향한 당신의 열정을 애인이 확인하고 나면, 관계 속에서 매우 중요한 충실함의 감정이 더욱더 두터워질 것이다.
열정을 쌓고 유지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이 있다. 친밀한 데이트를 하는 것에서부터 취미 생활을 함께 하는 것까지, 함께 즐겁게 열정을 가꾸어 나가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