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애인이 하는말을 통해 당신에게 빠졌는지 알아보는 법

반응형

 당신에게 장난치는지 확인하자. 여자가 남자에게 장난을 치는 것은 시시덕거리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빠졌다는 명백한 증거다. 그녀가 당신의 패션에 대해 놀릴 수도 있고 가볍게 꼬집거나 밀 수도 있다. 절대로 기분 상하지 말자. 장난친다는 것은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가 다른 남자들에게도 장난을 치는지 관찰하자. 그녀가 모든 사람들에게 같은 장난을 친다면 그녀는 그냥 개구쟁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칭찬하는지 관찰하자. 그녀가 당신에게 매번 칭찬을 해 준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녀는 당신의 새 신발에 대해 칭찬할 수도 있고 당신의 멋진 머리 스타일에 대하여 칭찬해줄 수도 있다. 여자가 남자에게 빠졌다면 모든 것을 칭찬해주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너무 착해서 아무에게나 칭찬해주는 여자가 아닌지 확인해 보자.
    그녀가 당신의 새 옷이나 새 머리 스타일을 칭찬해 준다면 당신을 항상 보고 있다는 뜻이다. 당신을 항상 주시한다는 것은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항상 당신과 대화하기 위하여 핑계를 대는지 관찰하자. 여자가 매우 부끄러움을 많이 타지 않는 이상 관심 있는 사람과 언제든지 대화하고 싶어 할 것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매우 뻔한 질문을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서 오늘 날씨가 어떤지, 그리고 학교 숙제가 무엇인지!

 당신을 정말 좋아한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하여 얘기할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드라마나 스포츠 등.


그녀가 당신에게 좋아하는 사람이있는지 질문한다면 그것은 자신을 좋아하냐고 물어보는 것과 같다. "너 나 좋아해?"라고 하는 것과 같다.

   위 이유가 아니라면 또 다른 이유는 그녀의 친구가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위 질문에 "아무도 좋아하지 않아" 라고 대답하였는데도 그녀가 계속하여 물어본다면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듣고 싶기 때문이다.
    위 이유가 아니라도 당신의 연애 생활에 관심을 보인다는 것은 그녀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여자 사람 친구에 대해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보자. 그녀가 미묘하게 당신의 여자 사람 친구들을 무시하거나 욕한다면 자신이 그 친구보다 더 낫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혹은 당신이 다른 여자들과 대화할 때 질투심을 느끼는 것이다.

   사귀기 전에 질투하는 것은 상관없지만, 그녀와 사귀는 상태라면 너무 많은 질투심을 유발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녀가 남자친구를 원하는지 관찰해보자. 그녀가 가끔씩 "남자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 혹은 "싱글 라이프에서 벗어나고 싶다, " 등의 말을 한다면 당신에게 그녀의 남자 친구가 되어 달라고 힌트를 주는 것이다.

   위 이유가 아니라면 그녀는 당신의 친구 중 한 명에게 관심이 있는 것이다.


그녀가 다른 남자에 대해 무슨 얘기를 하는지 관찰해보자. 그녀가 자주 다른 남자들이 당신보다 못하다는 둥 그런 얘기를 한다면 당신에게 빠졌다고 하는것과 같다.

    그녀가 최근에 소개받은 남자 얘기를 할 때 유머감각이 당신처럼 뛰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한다면 당신에게 빠졌다는 증거다.
    만약 그녀가 항상 그녀 주변의 남자들보다 당신을 높게 산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문자나 전화를 자주하는지 관찰해보자. 그녀가 당신에게 매일 연락한다면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귀여운 이모티콘이나 아무 용건 없이 전화한다면 당신에게 벌써 빠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