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말과 행동이 중요한 이유

반응형

여자에 대해 알아 가기. 그녀의 가족 관계나 유년 시절, 종교나 정치적 견해, 취미 등에 관해 질문하고 경청한다. 그녀가 어떤 대답을 하든 절대 무례하게 굴거나 비난해선 안 된다. 그 사람의 생각은 그 사람의 것이지 내가 왈가왈부할 일이 아니라는 걸 명심하고 그녀의 생각, 의견, 신념을 존중한다. 여자들은 자기가 '여성'이 아닌 한 '사람'으로서 받아들여지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니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먼저 그녀를 인간적으로 존중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예를 들어, 여자에게 가장 좋아하는 취미 생활이 무엇인지, 어쩌다 그걸 시작하게 되었는지를 상세하게 물어본다. 그러다 보면 그녀의 가정사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물어볼 수 있다.

 


공통점 찾기. 여자가 나처럼 인디 밴드를 좋아한다? 이것은 절호의 기회이다. 음악에 대한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좋아하는 영화, 시간이 남을 때는 뭘 하는지까지 대화를 이어나가자. 공통의 관심사를 찾는 것만큼 서로에 대해 잘 알아가고 친해지는 방법이 없다.

 


좋은 친구 되어주기. 아직 그저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친구로 지내면서도 내가 얼마나 매력적인 사람인지 충분히 어필할 수 있다. 그녀가 나와 있는 시간을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주자. 물론 나 또한 그녀와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하다는 것을 말해 줘야 한다.
그녀가 힘든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잊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언제든 달려가고 또 이야기할 사람이 필요할 때는 대화 상대가 되어 주자.

 


노골적으로 굴지 않기. 여자를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눈을 계속 피하고 주변을 계속 서성거리면서 제대로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바보 같은 행동은 하지 말자. 그녀의 신체 부위를 노골적으로 쳐다봐서도 안 된다. 친하지도 않은데 성적인 농담을 하거나 짓궂은 농담을 하는 것도 금물이다. 이런 행동들은 전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여자를 불쾌하게 만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