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 잘 만들수 있는 귀여운 사람이 되는 방법

반응형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세요. 귀여운 사람들은 삶의 기쁨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며 이들과 함께 있을 때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귀여운 사람의 따뜻한 마음씨는 곁에 있는 사람들뿐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도 느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기르고 싶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팁을 확인하세요.


미소를 지으세요. 그러나 바보처럼 웃지는 마세요. 평소에 웃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웃으세요. 행복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되 너무 오버하지는 마세요!
진심으로 웃으세요. 자신의 기분도 좋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웃으세요. 사람들과 함께 웃으면 더 좋습니다. 다만 너무 지나치게 웃지는 마세요. 너무 지나치게 웃으면 귀엽지 않고 짜증만 유발합니다.
삶을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은 즐겁고,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사람을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놀 때는 엉뚱한 농담을 하고 재밌는 게임을 하세요.


얌전하게 행동하세요. 수줍음을 타는 건 나쁜 게 아닙니다. 오히려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수줍음을 타더라도 편하게 대하면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서 더 궁금해하고 친해지고 싶어 할 겁니다. 명랑하고 달콤한 사람이 수줍어할 경우 정말 귀엽습니다. 얌전하게 행동하면서도 동시에 사람들을 상냥하게 대하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팁을 확인하세요.


부드럽게 말하세요.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말하되 너무 큰 목소리로 말하지는 마세요. 부드럽게 말하면 더 귀엽게 보이며 사람들은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겁니다.
아주 순진하게 행동하세요. 천박하게 행동하지 말고 부적절한 대화에도 참여하지 마세요. 귀여운 사람들은 나쁜 행동을 보면 충격을 받습니다.


대화를 할 때 자기 말만 하지 마세요. 지적인 모습을 보이고 자신의 의견을 나타내면서도 여전히 귀여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줍니다.
얼굴을 붉히는 방법을 배우세요. 어떤 일로 인해서 약간 당황하거나 놀랐을 때 얼굴을 붉힐 경우 아주 귀엽게 보입니다.



상냥한 태도를 가지세요. 귀엽게 보이기 위해서 약간 쑥스러워하는 것도 괜찮지만 모든 사람들을 항상 상냥하게 대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귀여운 사람은 다가가기 쉽고 많은 사람들이 친해지고 싶어 합니다. 귀여움을 유지한 채 사람들을 상냥하게 대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보이세요. 흔히 행복하고 명랑하고 쾌활한 사람들은 매력이 넘칩니다.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집중하고, 다른 사람의 관심사를 진심으로 존중하는 사람이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집중해서 들어주세요. 사람들의 호감을 얻기 위해서는 적극적 경청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을 칭찬하세요.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발견해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사람은 모두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또한 칭찬은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서 “그 신발 어디서 샀어? 너무 귀엽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담아서 칭찬하고 평상시 목소리로 말하세요. 귀에 거슬리거나 혹은 너무 오버하는 목소리로 말하는 건 귀엽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