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한테 깊은 인상주기 확실한 방법은?

반응형

깊은 인상 주기. 여자 친구가 오늘도 평소와 같은 날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지 않을 겁니다. 그녀에게 평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여줍시다. 이렇게 하면 보다 성공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요. 그녀에게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 좋은 인상을 주는 것으로 시작해보세요. 매력을 뽐내 보세요. 당신도 모르는 사이 그녀를 유혹하고 있을 겁니다.

죽이는 옷을 입으세요. 츄리닝이나 청바지, 티셔츠를 입지 마세요: 

 

오늘 밤은 뭔가 다르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세요. 멋진 슬랙스 바지와 정장 셔츠를 입으세요. 매칭 되는 옷을 입도록 하세요(어두운 보라색 상의와 검은 바지 또는 남색 상의에 갈색 바지). 멋진 머리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오늘 밤이 정말 중요한 날이라면, 헤어 살롱에 가서 스타일링 받으세요. 여자 친구는 당신이 잡지에서 걸어 나온 사람인 줄 알 겁니다.

기분 좋은 향이 나도록 몸을 가꾸세요. 여자들은 냄새에 민감합니다. 꼭 좋은 냄새가 난다고 성공하는 것만은 아니지만 악취가 난 다면 좋을 건 없죠. 가볍게 바디 향수를 뿌리거나 탈취제를 사용해보세요.

 

평소답지 않은 행동을 해보세요. 그녀 앞에서 하지 않던 행동을 해보세요. 옷을 다르게 입는 것처럼 오늘 밤은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세요. 그녀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요.

그녀와 말하거나 행동할 때 항상 정해진 멘트만 따르고 있다면 이제는 그러지 마세요. 너무 쿨하게 멋진 척 하는 것보다는 당신 안에 숨겨진 부드러운 면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해보세요.

다른 예로는, 보통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너무 부끄러워할 경우입니다. 오늘 밤은 그녀를 대할 때 스스로 리드해보세요. 그녀가 당신에게 홀딱 반할 겁니다.

스킨십 활용하기. 여자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때는(남자도 마찬가지로) 스킨십이 큰 역할을 합니다. 너무 성관계를 재촉하듯이 서두르면 당신의 여자 친구는 성적인 자극은커녕 압박감만 느끼게 됩니다. 스킨십을 이용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녀를 로맨스로 감싸주세요.

그녀의 목 뒤를 만지세요. 어깨를 쓰다듬고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장난을 쳐보세요. 그녀의 쇄골을 어루만지세요; 이 모든 스킨쉽은 그 순간 그녀가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타이밍을 잘 맞추세요. 여자들은 남자들과 다른 방식으로 성적 흥분을 하게 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여자는 스트레스 받거나, 슬프거나, 피곤할 때, 또는 상태가 안 좋다 느껴질 때 성적 자극을 덜 받습니다. 만약 그녀가 이와 같은 감정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그녀를 흥분하게 만들기 힘들 겁니다. 만약 그런 쪽으로 유도하려 한다면 오히려 그녀를 화나게 할 겁니다.

그녀의 첫경험일 경우나 당신과 처음으로 성관계를 가지는 경우 더욱 타이밍이 중요해집니다. 만약 그녀가 진도를 더 나아갈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그녀를 재촉하지 마세요. 이에 대해 그녀와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준 뒤 그녀가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보세요. 그녀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녀를 향한 당신의 마음을 그대로 일 거라고 확실히 말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