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인스타그램에서 여성에게 확실히 어필하는 좋은 방법

반응형

잘 나온 프로필 사진을 사용한다.

친근감 있고 잘생겼다는 느낌을 줄 것이다. 로고, 아바타, 또는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자신의 사진을 사용한다. 멋지게 나온 사진이나 자신의 얼굴이 명확히 잘 보이는 사진을 사용하는 게 이상적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그녀가 당신의 외모에 대해 알 것이고, 그럼 당신의 프로필을 둘러볼 가능성이 높아지며, 좋은 인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얼굴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고화질 사진을 사용한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포스팅한다.

자신의 페이지를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만든다. 멋진 풍경, 귀여운 동물, 그리고 자기 자신을 포함한 사진을 올려보자. 더불어 자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담은 실물보다 잘 나온 사진을 포함해, 업무를 보거나, 운동을 하거나, 파티에 있는 모습이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어울리는 것 같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진을 올린다. 일상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 당신의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재미있다는 것을 어필할 수 있으며,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여자가 강아지를 마다하겠는가? 만약 개가 있다면 반려견의 사진을 올리자.
화장실 거울 앞에서 상의탈의를 하고 찍은 사진은 올리지 않는다. 거만하고 자만하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으며, 당신의 프로필을 보던 여성도 도망가게 할 것이다.

 


고화질 사진과 재미있는 필터를 사용하자.
그녀는 당신의 사진 실력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모든 게시글에 선명한 이미지를 사용한다. 짤방도 마찬가지다. 멋진 이미지만 올림으로써 여성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확인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한다.
인스타그램은 여러가지 무료 필터를 제공하며, 필터를 이용해 자신의 자신을 보다 멋지게 꾸밀 수도 있다.


 

멋진 캡션을 추가한다.

자신의 강력한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드러내 보자. 인스타그램 바이오처럼, 짧고 스위트하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사진과 관련이 있으며, 사진에 정보와 힘을 실어주는 것을 생각해 본다. 부드럽고 대담하거나, 귀엽고 바보 같거나, 조금 비판스러운 캡션이 될 수도 있다. 그녀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약간의 애티튜드를 추가한다.
예를 들어, 상의탈의를 한 채로 해변가에서 찍은 사진에는 “Everybody come to 해운대” 같은 가사를 캡션으로 넣을 수도 있다.
“음악은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처럼 웃긴 인용구를 자신의 사진 아래에 넣을 수도 있다.

 


영상 포스트도 올린다.

영상에서 그녀는 당신의 성격을 더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움직이는 컨텐츠는 당신의 콘텐츠에 활기를 더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프로필은 더 활기를 띌 것이며,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는 어떤 여성이든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한 층 깊이 알 수 있게 된다. 당신이 어떻게 움직이며 어떤 목소리를 가졌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방문하는 누구에게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주어진 기회를 모두 사용한다.
한 포스트에 여러가지 사진을 추가할 수 있으니, 포스트 몇 개에 짧은 영상 한두 개를 넣어보자.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잊지 말자.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기 위해 자주 게시물을 올리자.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뒤에 사라지며, 여성이 당신의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자신이 먹는 음식, 하고 있는 것, 그리고 자신이 어울리는 사람들 같은 것을 올려보자. 그녀는 당신의 스토리를 보고 당신이 무얼 하며 시간을 보내는지 알 수 있고, 완전히 빠질 수도 있다.

 


아직 그녀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다면 팔로잉을 한다.

그녀를 팔로우하지 않으면 무례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특정 여성이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녀를 팔로우하는 것이다. 그러면 그녀가 게시물을 올렸을 때 볼 수 있으며, 그녀의 스토리를 보거나 디렉트 메시지(DM)를 보낼 수도 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도 그녀가 마음에 든다면, 무조건 그녀를 팔로우한다.

 


좋아요 테러는 삼간다.

잘못된 인상을 심어줄 수도 있다. 그녀가 올린 최근 게시물 1-2개 정도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은 아주 좋다. 그리고 물론, 그녀가 새 게시물을 추가하면, 자유롭게 좋아요를 누른다. 하지만 한꺼번에 오래된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는 것은 삼가자. 당신이 그녀의 페이지를 둘러봤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쿨함을 유지하고,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지 않는다.

 


그녀가 답할 만한 댓글을 작성한다.

질문을 하거나 그녀를 놀리는 댓글을 작성해 답을 하도록 유도한다. 그녀와 관계를 맺고 싶다면, 그녀의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질문을 하거나 그녀의 답을 유도하는 댓글로 작성한다.
예를 들어, 만약 그녀가 자신의 고양이 중 한 마리의 사진을 올린다면, “어우 너무 귀엽다. 너희 집 고양이야?”와 같은 댓글을 작성할 수도 있다.
만약 그녀가 셀카를 올린다면, “너무 예쁘다. 사진 실력이 장난이 아닌데!”와 같은 댓글도 작성할 수 있다.
그녀의 음식 게시물 중 하나에 “그걸 네가 다 먹었을 리 없어.”와 같은 댓글을 작성할 수도 있다.

 


그녀의 스토리에 답장한다.

대화를 시작하기에 더없이 자연스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스토리 답장의 장점 중 하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전체 공개인 댓글이 아닌 그녀의 받은 메시지함에 바로 전달된다는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답장할 만한 스토리를 올린다면, 답장을 하자. 짧은 대화가 될 수도 있지만, 긴 대화로 이어 줄 오작교가 될 수도 있다.


그녀가 자신의 음식 사진을 스토리에 올린다면, “맛있어 보이네. 네가 한 거야?”같은 답을 보낼 수도 있다.
그녀가 피트니스를 좋아하고 그녀의 운동 영상을 스토리의 올린다면, 구부린 팔뚝 이모티콘이나 “무브 무브!”같은 답을 보낼 수도 있다. 좋아요를 누르고 답장을 할 수도 있다.

 


재미있고 장난스러운 DM을 유지한다.

농담, 짤방 얘기를 하고, 가볍고 장난스러운 작업을 걸어본다. 인스타그램에서 여성들은 종종 많은 메시지를 받기도 하기 때문에, 무례하거나 이상하게 굴 경우 무시당하거나 차단당할 수도 있다. 그녀가 좋아할 만한 짤방을 보내거나, 선을 지키면서 작업을 걸어 그녀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본다. 만약 그녀도 관심을 가진다면, 누가 알겠는가, 실제로 데이트를 할 수도 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삼간다. 특히 그녀가 답을 하지 않을 때 더욱 유의한다. 그녀가 소름 끼쳐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기억에 남을만한 사용자 이름을 고른다.

그녀가 당신을 찾아 태그 할 때 더 수월할 것이다. 핸들이라고도 불리는 사용자 이름은 “@” 기호 옆에 있는 한 단어로 된 소문자 이름이다. 이미 만들었더라도 언제든지 원할 때 변경할 수 있다. 최대 30자까지 설정할 수 있으니, 자신의 실제 이름을 포함시키거나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고른다. 기억하기 쉬운 것으로 결정하는 것도 잊지 말자.


예를 들어, 자신의 영어 이름이 크리스라면, “@chris_kim1995.”라고 할 수도 있다.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면, “@chrismusiclover.”같은 것으로 할 수도 있다.
“@chris546897.”같은 무작위의 이름이나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은 피한다.

 

 


팔로워 수가 낮다면 늘려본다.

해시태그를 사용하거나, 본인의 팔로워나 인플루언서를 태그 해 본다. 그녀가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올 것 중 하나는 당신의 팔로워 수다. 자연스러운 인간의 본능이다. 더 많은 팔로워가 있다면 당신은 더 유명해 보이며, 더 깊은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자신의 포스트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다른 사용자들을 태그 해 샤웃 아웃하고, 인기 많은 인플루언서들을 태그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찾고 팔로우할 수 있게 만든다.
시간이 좀 걸릴 수는 있지만, 시도해보면, 팔로워를 늘릴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