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인스타그램에서 자연스럽게 여성에게 어필하는 방법

반응형

이목을 집중시키는 바이오를 만들자.

그녀는 당신의 프로필에서 바이오를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이다. 짧고 간단하게 유지하되, 그녀가 바이오를 봤을 때 당신이 누구고 무엇에 관심이 있는 지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한다. 만약 그녀도 같은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당신이 하는 일을 존경한다면, 당신에게 바로 감명을 받을 것이다. 이모티콘 몇 개를 추가해 활기를 주는 것도 좋지만, 과도한 이모티콘은 미성숙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유의한다.


예를 들어, “동물을 위한 채식주의자. 헬창. 음악 애호가. 식도락가.”같이 바이오를 꾸밀 수도 있다.
“가족이 우선”과 기도 이모티콘을 붙이거나 “무술가”와 권투 글로브 이모티콘으로 꾸밀 수도 있다.
남자의 경우, 여성에게 자신의 바이오를 봐달라고 하자. 다른 여성이 당신의 바이오를 봤을 때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는 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잘 나온 프로필 사진을 사용한다.

친근감 있고 잘생겼다는 느낌을 줄 것이다. 로고, 아바타, 또는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자신의 사진을 사용한다. 멋지게 나온 사진이나 자신의 얼굴이 명확히 잘 보이는 사진을 사용하는 게 이상적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그녀가 당신의 외모에 대해 알 것이고, 그럼 당신의 프로필을 둘러볼 가능성이 높아지며, 좋은 인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자신의 얼굴이 흐릿해 보이지 않도록 고화질 사진을 사용한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포스팅한다.

자신의 페이지를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만든다. 멋진 풍경, 귀여운 동물, 그리고 자기 자신을 포함한 사진을 올려보자. 더불어 자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담은 실물보다 잘 나온 사진을 포함해, 업무를 보거나, 운동을 하거나, 파티에 있는 모습이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어울리는 것 같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진을 올린다. 일상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 당신의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재미있다는 것을 어필할 수 있으며,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여자가 강아지를 마다하겠는가? 만약 개가 있다면 반려견의 사진을 올리자.
화장실 거울 앞에서 상의탈의를 하고 찍은 사진은 올리지 않는다. 거만하고 자만하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으며, 당신의 프로필을 보던 여성도 도망가게 할 것이다.

 


고화질 사진과 재미있는 필터를 사용하자.

그녀는 당신의 사진 실력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모든 게시글에 선명한 이미지를 사용한다. 짤방도 마찬가지다. 멋진 이미지만 올림으로써 여성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확인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한다.
인스타그램은 여러가지 무료 필터를 제공하며, 필터를 이용해 자신의 자신을 보다 멋지게 꾸밀 수도 있다.

 


멋진 캡션을 추가한다.

자신의 강력한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드러내 보자. 인스타그램 바이오처럼, 짧고 스위트 하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사진과 관련이 있으며, 사진에 정보와 힘을 실어주는 것을 생각해본다. 부드럽고 대담하거나, 귀엽고 바보 같거나, 조금 비판스러운 캡션이 될 수도 있다. 그녀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약간의 애티튜드를 추가한다.
예를 들어, 상의탈의를 한 채로 해변가에서 찍은 사진에는 “Everybody come to 해운대” 같은 가사를 캡션으로 넣을 수도 있다.
“음악은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처럼 웃긴 인용구를 자신의 사진 아래에 넣을 수도 있다.

 


영상 포스트도 올린다.

영상에서 그녀는 당신의 성격을 더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움직이는 컨텐츠는 당신의 콘텐츠에 활기를 더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프로필은 더 활기를 띌 것이며,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는 어떤 여성이든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한 층 깊이 알 수 있게 된다. 당신이 어떻게 움직이며 어떤 목소리를 가졌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방문하는 누구에게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주어진 기회를 모두 사용한다.
한 포스트에 여러가지 사진을 추가할 수 있으니, 포스트 몇 개에 짧은 영상 한두 개를 넣어보자.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잊지 말자.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기 위해 자주 게시물을 올리자.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뒤에 사라지며, 여성이 당신의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자신이 먹는 음식, 하고 있는 것, 그리고 자신이 어울리는 사람들 같은 것을 올려보자. 그녀는 당신의 스토리를 보고 당신이 무얼 하며 시간을 보내는지 알 수 있고, 완전히 빠질 수도 있다.

 

아직 그녀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다면 팔로잉을 한다.

그녀를 팔로우하지 않으면 무례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특정 여성이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녀를 팔로우하는 것이다. 그러면 그녀가 게시물을 올렸을 때 볼 수 있으며, 그녀의 스토리를 보거나 디렉트 메시지(DM)를 보낼 수도 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도 그녀가 마음에 든다면, 무조건 그녀를 팔로우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