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유학공유

인터넷 온라인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은? 이베이

반응형

 이베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이 매력적인 이유는 그것이 쉽고, 재미있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편안함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히 몇 가지 물품을 파는 데서 그치지 않고 실제로 돈을 벌고자 한다면?

먼저, 이베이에 무엇인가를 올리기 전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질문이 필요하다.

 

“팔고자하는 제품의 시장이 있는가”

이 제품의 값어치는 어느 정도인가?”

“경쟁은 얼마나 있는가?”

 

당신의 제품과 시장에 대한 정보에 덧붙여, 제품을 고객들에게 발송할 때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를 조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가격은 싸지만 매우 무거운 어떤 물건을 팔려 한다면, 아무도 5달러짜리 물건을 40달러를 배송비로 지불하며 사지 않을 것이다.

 

 



또한 제품 설명을 쓸 때, 색상, 크기, 무게와 아울러 다른 유사한 제품들과 차별화 시키는 특징들을 포함시켜야 한다. 당신의 설명은 구매자들로 하여금 구매욕구를 느끼도록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이배이'에서 일반 상품인 “테디 베어”를 파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수제의, 독특한 테디 베어”를 파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된 제품들을 가지고 바르게 접근 한다면, 당신은 '이배이'를 통해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선 당신은 검증 받은, 믿을 수 있는 판매자라는 것을 입증해야 하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야만 한다. 하지만, 그것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의 이익을 최대화시키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하면 싼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는지를 공부해야 한다. 당신은 장사의 기본인 싸게 물건을 사서 높은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는것이다.

 

 

                                                              중국에도 '이베이'의 열풍이 불고있다 

 

값싸게 사기 위해, 당신은 부실한 타이틀, 부실한 설명 또는 오타가 나 있는 상품들을 찾아야만 한다. 옥션 스나이퍼와 구프베이와 같은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당신은 그러한 상품들을 어려움 없이 찾아낼 수 있다.

물건을 일단 값싸게 사고 나면, 당신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들이 매력적으로 보이게끔 타이틀과 설명을 더 좋게 만들고, 오타를 수정하고 고화질의 사진을 올리라.

예를 들어, 타이틀에 “아이팟 나노 4기가”대신 “신형 애플 아이팟 나노 4기가 검정 MP3 플레이어”라고 써라. 두 번째 타이틀이 당신의 상품을 찾고 있는 입찰자가 나타나도록 할 것이다. 입찰자가 많을수록 당연히 가격은 높아진다.  

출처 사이트-  make money online- http://www.making-money.co



관련글 보기

2010/07/28 - [IT 블로그] -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시키는 빠른 방법은?
2010/05/18 - [makemoney online] - 온라인 제휴마케팅 잘 활용하는 방법
2010/05/14 - [makemoney online] - 미국에서 뜨고 있는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공개
2010/05/06 - [makemoney online] - 지금 미국에서 뜨고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