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되는지 노하우 공개

반응형

자신감 쌓기. 자신감은 인간이 보여줄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요소들 중 단연코 상위권을 차지한다. 당신은 다른 배우들처럼 섹시하거나 몸을 키울 필요가 전혀 없다. 자신감을 쌓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가 가치있는 사람임을 의심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자신을 믿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여성도 당신의 자신감을 믿을 것이다.

 

 

 

자신감을 쌓는 데 필요한 것은 약간의 노력과 시간뿐이다. 설령 당신이 밑바닥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말이다. 당신이 스스로를 믿지 않는다면, 일단 믿는 흉내를 내보자. 자신감이 있는 사람을 흉내내게 되면 실제로 뇌에서 그렇게 믿고 당신을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준다.
    걸을 때는 허리를 펴고 똑바로 걷는다. 당신이 중요한 사람이라 생각해보자. 앉을 때는 무릎을 꼬아 자리를 차지하자. 무심한 척 주변에 기대보는 것도 좋다. 대신 팔짱을 끼는 자세나 시선을 마주치지 않는 것 등의 행동은 삼가한다. 상대에게 방어적으로 여겨질 수 있다.

 

 

 

자기 자신이 되기. 자신감을 가지는 것의 일부가 바로 자기 자신을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처럼 변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녀의 관심을 사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뿐더러 그녀도 당신이 자기 모습에 편안함을 느끼지 못해 스스로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쉽게 눈치챌 것이다. 그러면 아마 그녀는 당신과 함께 있을 때 기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왜 특별하고 흥미로운 사람인지 보여주자. 얼룩 방지용 주머니를 달고 고전적인 모습으로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물론 지금은 거의 쓰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 게임이나 컴퓨터 같은 것을 숨기지 않아도 된다.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취미를 당신의 일부로 보고 받아들일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녀는 당신이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없는 것이니 다른 사람을 찾자.
    다른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말아라. 특히 그녀가 원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면 더욱 좋지 않다. 그녀가 당신 원래의 모습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당신과 맞지 않는 것이다.

 

 

 

청결함 유지하기. 당신이 머리카락에 기름기가 좔좔 흐르고 더럽고 냄새나는 옷을 입는다면 과연 어떤 여자가 당신을 매력적이라 생각할까? 적어도 일주일에 비누, 샴푸를 사용해 두 번 이상은 몸을 씻고 빨래한 옷 위주로 입도록 하자. 청바지를 비롯한 바지를 여러 번 입는 것은 상관없다. 너무 더럽지만 않으면 괜찮을 것이다. 하지만 셔츠종류는 매일 갈아입도록 하자.

    화장수나 향수는 주의해서 사용하자. 약간만 뿌려도 오래 간다! 향수 범벅으로 좋아하는 여성에게 다가갔다가는 냄새로 질식시키고 말 것이다. 필요하다면 살짝만 뿌려주자.
    사기 전에 먼저 방취제의 냄새를 맡아 얼마나 강하고 어떤 냄새가 나는지 확인하도록 한다. 다시 강조하지만 그녀를 냄새로 괴롭게 하는 것은 신사적인 행동이 아니다. 하지만 축구나 농구를 하고 난 뒤 나는 땀냄새를 감추기 위한 약간의 방취제는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삶 살기. 또 하나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위한 삶이 아닌 자기 자신의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이다. 좋아한다고 그녀를 매일 24시간 동안 따라다니지 말아라. 스토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당신이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면 그녀는 당신을 절박하고 한심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당신에 대한 관심을 버릴 것이다.



    당신이 흥미있어 하는 취미를 하라. 축구를 좋아한다면 축구팀에 가입해 경기를 뛰자. 용기가 난다면 그녀를 경기에 초대해 멋지게 활약할 수도 있을 것이다. 아니면 같이 운동장에서 공을 차면서 놀 수도 있을 것이다.
    즉, 같이 놀 수 있는 친구가 필요하다는 말이다. 서로 같이 아는 친구라도 좋다. 그녀에게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그녀와 단 둘이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자.

 

 


    그녀를 무시하지 않도록 한다. 당연히 그래서는 안 될 것이다. 그녀를 학교나 이벤트에서 만나거나 보게 되면 그녀한테 최근에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보고 당신은 어떻게 지내는지 말하도록 한다. 새 언어를 공부한다거나 컴퓨터 게임, 암벽등반을 하는 등 다양한 것이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