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추운 겨울에 여자친구와 좀더 가깝게 사랑을 속삭이는 방법은?

반응형

짧은 대화를 나눠보세요. 짧은 대화는 흥미를 잃지 않게 해 줄 겁니다. 하지만 깊은 대화를 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짧게 말해보세요. 특히나 눈을 마주치고 작은 미소를 보낸다면 많이 말하지 않아도 애무 중 친밀함을 알릴 수 있어요. 꼭 정적을 유지한다고 섹시해 보이는 건 아닙니다. 무드를 망치지 않는 이상 말하고 싶은 게 있다면 말하세요.
물론 로맨틱한 상황에 맞지 않는 주제로 바꾸면 안 되겠죠. 수학 숙제에 대해 물어볼 시간이 아니에요.

 


모든 건 가볍게 유지하세요. 우린 모든 게 완벽하고 계획된 영화 속에 살고 있지 않아요! 우린 인간이고 아무리 조심하려 해도 어색한 순간이 적잖게 있어요. 어색한 순간이 온다면 가벼운 웃음과 부드러운 자세로 상황을 모면해 보세요. 애무는 성적으로 끌리게 하는 것 못지않게 재미 보는 것도 중요해요.
어색하게 자꾸 실수를 하게 된다면, 아무렇지 않은 척 넘어가려는 것보다는 농담으로 해소하는게 좋아요.

 


애인의 얼굴과 목에 키스를 해보세요. 가끔씩 입술로부터 다른 부위로 움직이며 여러 키스부위를 접해보세요. 다시 말하지만, 천천히 움직이세요. 너무 빨리 움직이면 애인은 당신이 무엇을 하려 하는지 몰라 결국 입술이 코에 부딪히게 될 수 있어요. 입술 모퉁이를 부드럽게 키스하세요. 거기서부터 턱 라인을 따라 움직이세요. 애인의 관자놀이나 이마까지 올라갔다가 목까지 내려가 보세요.
젖은 입술로 애인의 목을 키스하고 입김을 불어 보세요. 약간의 전율을 줄 거예요.

 


애인의 머리를 쓸어 넘겨 보세요. 애인이 남성이라면 머리카락 사이의 머리 두피에 손가락을 넣어 앞에서 뒤로 움직여 목까지 내려가 보세요. 당신의 애인이 여성이라면 머리카락 끝까지 손가락을 넘겨 내리세요. 머릿결에 손가락을 맡기세요. 머리는 사람의 신체 중 가장 감각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애무할 때 머리카락 만지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세요.
하지만 주의하세요. 머리스타일에 따라 적용이 힘든 머리도 있어요. 만약 그녀의 머리가 묶여 있거나 곱슬기가 있다면 손가락이 낄 수가 있어요. 대신에, 손가락 끝이 천천히 머리 위에서 귀 주변부까지 내려오도록 하세요. 마치 귀 뒤의 머리카락을 단정히 밀어 넣듯이 말이 에요.

 


몇 번 살짝 깨물어 보세요. 애무를 하는 동안 연인의 목, 뒤, 아랫입술을 깨무는 것은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줘요.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연인과 사이가 편안해지면 한 번 실험해 보세요. 아주 살짝 부드럽게 아랫입술을 깨물어보세요. 그다음엔 위로 올라가서 귓불이나 목을 시도해보고 당신의 연인이 어떻게 반응하나 보세요. 잘 이행했다면, 깨무는 행위가 당신의 연인을 쾌감으로 미치게 할 겁니다.
주의하세요: 부드럽거나 또는 더한 강도의 깨물기를 모두가 선호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의 특별한 연인이 좋아한다면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시도하기에 긴장이 된다면 연인의 손에 먼저 시도해보세요.

 


연인의 귀에 속삭여 보세요. 키스 중간에 휴식을 취할 때 귓속말을 해보는 것은 달아오른 분위기를 유지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잠시 멈추고, 연인의 귀로 몸을 기울이세요. 그리고 짧고 달콤한 말을 속삭여 당신이 키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려 주세요. “넌 너무 섹시해” 라던가 “종일 너와 키스하고 싶었어”라고 해보세요. 그러면 당신의 연인이 정말 좋아할 겁니다.
말하면서 연인의 목에 입김을 넣으면 전율을 줄 수 있어요.

 


모든 걸 잘 조합해보세요. 가끔씩 새로운 것을 시도하여 애무를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손을 같은 위치에 두거나 똑같은 방식으로 키스를 하면 곧 질리게 됩니다. 입술에 살짝 뽀뽀하기, 부드럽게 깨물기, 열정적인 프렌치키스 그리고 키스를 흥미롭게 이어 나갈 수 있게 하는 그 어떤 것이든 이것들을 잘 조합해보세요.
애무를 하는 동안 10,000가지 다른 방식을 시도해 볼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적어도 두세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하면 흥을 돋울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