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팬데믹 상황에서 여친하고 집에서 재미있게 놀기

반응형

영화 몰아보기. 먼저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이나 영화 시리즈를 고른다. 다음으로 시간이 비는 주말을 골라 친구들을 초대해 방해 없이 영화에만 집중해보자. 영화 한 편이나 드라마 한 화가 끝나면 어떤 점이 재미있었고 다음에는 어떻게 될 것 같은지, 등장인물 중 누가 가장 좋은지 얘기를 나눠보자.
음식을 충분히 준비한 다음에 영화를 몰아보도록 하자. 간식거리와 함께 티비를 보면 훨씬 재미있다.
한 자리에서 너무 오래 보지 않는다. 눈이 피로해지니 휴식 시간과 산책하는 시간을 갖는다.

 


재미없는 영화를 보며 장난치는 것도 꽤 재미있다. 특히 B급 호러 영화 같은 장르를 찾아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아니면 엄청 못 쓴 책을 순서를 정해 차례대로 읽어보면서 이상한 부분이 있으면 장난도 쳐보고 웃어보자. 모두 다 성인이라면 술게임을 하거나 미성년이 끼어있다면 과자/사탕 등을 상으로 대신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아마 몸도 마음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추억 떠올리기. 친구들을 오랫동안 사귀었을 때 특히 재미있는 것이 바로 옛 추억을 떠올리는 것이다. 오래 전에 같이 했던 활동들에 대해 얘기를 나눠보자. 오래 지낸 친구들과 모이게 되면 종종 이전에 같이 했던 일들에 대해 말하곤 한다.
이전에 썼던 물건이 있는지 살펴보자. 예전에 썼던 노트나 같이 쓴 일기 등이 있으면 읽어보자. 같이 인형을 만들었을 수도 있고 축구를 같이 했을 수도 있다. 옛날 물건이 있으면 추억을 상기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스파 기분 내기.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서로한테 매니큐어도 해주고 얼굴 화장도 해주자. 새 메이크업이 어떤지 서로 봐주고 헤어 스타일을 잡아주자. 스파에 간 것처럼 서로에게 따뜻한 차와 신선한 과일을 대접하고 물과 레몬, 오이를 함께 접시에 담아 내놓아보자. 뉴에이지 음악을 배경음으로 조용한 시간을 보내면서 향초를 피워 친구들과 함께 편한 분위기를 조성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