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평범한 키스 보다 훨씬 좋은 달콤한 키스하는 방법

반응형

박하사탕 빨아먹기.

박하사탕을 먹어서 재빨리 입냄새를 향긋하게 만드세요. 박하사탕은 입냄새를 향긋하게 만듭니다. 또한 여러 가지 맛이 있기 때문에 보다 달콤한 키스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박하사탕은 껌처럼 타액 흐름을 활발하게 만듭니다. 
페퍼민트 맛, 스피어민트맛 또는 심지어 계피맛도 괜찮습니다!



하드 캔디 먹기.

사탕을 먹으면 입에서 달콤한 맛이 납니다. 사탕을 먹으면 미뢰(맛봉 오리)와 뇌에서 달콤한 맛을 기억하므로 키스를 할 때 달콤한 맛이 약간 전달됩니다. 독특하고 다양한 종류의 사탕으로 시도해 보면서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맛을 찾으세요! 
막대 사탕 또는 맛이 가미된 하드 캔디(과일맛, 버터스카치 맛, 민트맛 등)를 먹어보세요.
초콜릿을 먹을 경우 입이 지저분해질 수도 있지만 두 사람(당신과 당신의 연인) 모두 좋아할 경우 시도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무설탕껌 씹기.

검증된 방법으로 입냄새를 산뜻하게 만드세요. 껌은 종류가 많고 맛이 다양합니다. 그래서 껌을 씹으면 보다 달콤한 키스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액 흐름을 활발하게 만들기 때문에 세균을 세척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충치를 예방할 수 있게끔 무설탕껌을 씹으세요.

 


맛이 첨가된 립밤 바르기.

민트맛 립밤을 사용해서 키스를 보다 산뜻하게 만드세요. 키스를 하는 동안 립밤에 있는 멘톨이 냉수용체를 촉발하기 때문에 얼얼한 감각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키스가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멘톨은 사람의 피부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입술이 예민할 경우 멘톨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다른 맛이 나는 립밤도 있습니다!

 


키스하기 전에 과일 먹기.

천연 과일의 단맛을 이용하세요. 과일을 먹으면 입 안의 단맛 수용체가 활성화되어 덕분에 키스가 보다 달콤해집니다. 왜냐하면 단맛을 미리 맛봤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경험한 달콤한 맛을 여자 친구(또는 남자 친구)도 경험하길 바란다면 과일을 먹자고 권하세요. 
딸기, 오렌지, 멜론 등과 같은 과일을 먹는 게 좋습니다.
사과같이 아삭아삭한 과일을 먹을 경우 입 안에 쌓인 치태를 제거하는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치태는 불쾌한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로맨틱한 걸 원한다면 과일을 여자 친구(또는 남자 친구) 입에 먹여주세요.

 


계피 씹기.

계피맛을 더해서 키스에 강렬한 맛을 더하세요. 계피 스틱을 씹어먹으면 입에서 맛있는 맛이 날 뿐 아니라 입냄새가 보다 산뜻해집니다. 왜냐하면 입 안의 세균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유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허브 씹기.

민트맛이 나는 허브를 씹어주세요. 민트, 파슬리 등과 같은 허브는 불쾌한 입냄새를 덮어주고 키스를 보다 달콤하게 만들어줍니다. 파슬리는 황 성분과 반대로 작용하는 클로로필(엽록소)을 함유하고 있으며 민트는 입냄새를 산뜻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함께 밖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을 경우 식당이나 카페에서 민트 잎이 들어간 음료를 주문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달콤한 음료수 한 모금씩 마시기.

달콤한 음식과 마찬가지로 달콤한 음료수를 마시면 키스를 할 때 달콤한 맛이 전달됩니다. 만약에 과일이나 박하사탕(또는 다른 종류의 사탕)이 질린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단 음료수를 같이 마세보세요.
주스, 탄산음료, 핫 초콜릿, 밀크셰이크 등을 마시세요.
밀크셰이크와 과일을 섞어서 만든 과일 스무디를 마시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칵테일처럼 달콤한 알코올음료를 마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술을 마실 경우 입이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불쾌한 입냄새가 납니다. 

 

 


녹차 마시기.
Make Your Kiss Taste Sweet Step 9 이미지
녹차를 마시면 입냄새가 보다 산뜻해집니다. 녹차 속에 세균 증식을 억제 및 제거하는 성분이 있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녹차는 천연식품이며 어디서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