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은

반응형

생각할 시간을 주기. 헤어진 여자친구가 돌아오게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그녀에게 시간을 조금 주는 것이다. 계속해서 그녀의 마음을 흔들고 5분에 한 번씩 연락을 한다면 그녀는 더 멀어지고 말 것이다. 둘이 사귀던 때의 상황을 생각하며 그에 맞게 충분한 시간을 주자. 둘이 진지하게 사귀던 사이였다면 조금 더 긴 시간이 필요할 것이고, 그냥 데이트를 몇 번 했던 사이라면 그보다는 짧은 시간을 주면 된다.


그녀의 안부를 묻는답시고 전화를 하거나, 마주쳤을 때 말을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등의 행위는 하지 말자.
모임 등에서 그녀를 마주치게 되었을 때는 정중하게 인사만 하고 성가시게 굴지 않는다.
그렇다고 생각할 시간을 너무 많이 주지 말자. 몇 달 동안 그녀를 혼자 내버려 둔다면 새로운 사람을 찾아 떠나갈지도 모른다.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 갖기. 그녀에게 시간을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뭐 때문에 관계가 망가졌는지 스스로 돌아보는 것도 필요하다. 시간을 갖고 차분히 앉아서 무엇이 그녀의 마음을 돌아서게 만들었는지 잘 생각해보자. 내가 너무 잘해줘서 질린 건지, 너무 변덕스러웠던 건 아닌지, 너무 소홀히 했던 건 아닌지 말이다. 이유가 무엇이었든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만약 그녀를 다시 만나게 되면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다.
내가 잘못했던 일들을 적어보자. 그리고 그런 행동들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고민해보자.
나를 돌아보는 시간 동안에는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지 않도록 한다. 어떻게 하면 잘못된 점들을 고치고 같은 실수를 다시는 하지 않을지에 대해서만 집중하도록 한다.
내가 뭘 잘못했었는지, 그리고 그걸 어떻게 고칠 것인지를 확실히 알기 전에는 그녀에게 연락하지 말자.

 

 


바쁘게 지내기. 그녀가 다시 돌아오게 만들려면 침대에서 벗어나 이것 저것 여러가지 일들을 하면서 바쁜 삶을 살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러면서 독립심을 기르고 내 인생도 챙길 수 있는 것이다. 그냥 앉아서 시간이 지나가기만을, 그리고 다시 그녀를 만나게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으면 그녀도 한심하게 생각할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일과 취미 생활을 꾸준히 하자. 가슴이 아프다고 내가 좋아하는 일까지 소홀히 하지는 말자.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자. 기운이 나고 기분 전환도 될 것이다.
운동을 하자. 일주일에 서너 번 운동을 하면 자존감도 올라가고 운동하는 내 모습을 그녀가 보게 된다면 오히려 좋아할지도 모른다.

 


잘 지내고 있는 모습 보여주기. 그녀에게 생각할 시간을 주고, 나도 자기계발에 정진을 하는 동안 그녀는 나를 그리워하게 될 것이다. 이제는 준비해온 모든 것들을 한데 모아 그녀에게 내가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나와 함께 하면 얼마나 즐거울지를 보여줄 시간이다. 전략적으로 행동하자. 스토커처럼 굴지는 말고 그녀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나랑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얼마나 재밌는 일인지를 알게 하자.


크게 웃자. 그녀가 나를 쳐다보면 너무 티나지 않게 친구들과 최대한 많이 웃는다.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자. 그녀가 주변에 있을 때 더 활기차게 행동하고, 하고 있는 대화를 엄청나게 즐기는 것처럼 보이게 하자. 친구와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하는 열정적인 남자처럼 보이도록 말이다.
그녀가 나를 쳐다본다면 모른 척 하지 말자. 살짝 손을 흔들어 준 뒤 다시 대화에 집중한다.
이제 더 이상 그녀와 춤을 추지 않는 나의 모습에 그녀가 자극을 받을 수도 있다. 무대에 올라가 춤을 추며 즐겁게 노는 모습을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에게 나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자. 나에게도 분명히 그녀가 좋아할만한 어떤 모습이 있었을 것이다. 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자.

 


질투심 유발하기(선택 사항). 질투심 유발은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필수 사항은 아니다. 내가 다른 여자들과 만나는 걸 그녀가 너무 질투해서 우리 사이가 끝났던 거라면 이 방법은 그녀에게 우리가 헤어진 이유에 대해 다시 떠올리게 만들기만 하는 일이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반대로 내가 그녀에게 너무 헌신해서, 그녀가 나에게 질려서 헤어진 거라면 질투심 유발 작전은 효과가 있는 방법이다. 아래에서 그 방법을 알아보자.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라면 넌지시 다른 여자들에 대해 이야기를 꺼낸다. 그녀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한 여자에 대해서 여러 번 언급을 해도 되고 어느 파티에 갔는데 온통 여자들뿐이었다며 여러 여자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도 좋다.

 


다른 여자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그녀와 잠깐 몇 마디 말을 나눈 뒤 주변에 있는 다른 여자들과 어울리자. 그녀가 볼 수 있도록 그녀 근처에 있는 여자들과 놀아야 한다는 걸 명심하자.
오버하지 말자. 내가 다른 여자들과 이야기하고 노닥거리는 걸 보고 그녀가 질투를 느껴 날 더 원하게 될 수도 있지만 가는 곳마다 모든 여자들에게 집적거리다가는 역효과가 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