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SNS를 휘저으며 퍼지는 감각적인 광고, 지무비의 공유 미션

반응형

지무비 소개: 영화 예고편으로 브랜드를 간직하다

지무비는 G마켓과 무비클립이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형식의 동영상 광고입니다. 기존의 단순한 상품광고와는 차별화되어 영화 예고편 형식으로 제작되어, 보는 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각인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대표작인 "<킹스맨: 골든서클>"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무비가 무엇일까요?



G-Movie는 G마켓과 무비클립이 합쳐진 용어로, 온라인 쇼핑몰과 영상제작 전문 업체가 협업하여 만든 새로운 광고 형식입니다. 무비클립은 다양한 장르의 광고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영상 제작 전문 업체로, G마켓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유명합니다.

 



G-Movie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영화 예고편 형식: 기존의 상품광고와 차별화된 영화 예고편 형식으로 제작되어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강화합니다.
모바일 최적화 서비스 제공: 스마트폰 사용량 증가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 기능: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G-Movie를 활용하는 방법은?



G-Movie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네이버 TV캐스트, 다음TV팟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특히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무료로 제공되어 누구나 손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동 중이나 여가 시간에 흥미로운 광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쯤 시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