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겨울여행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반응형

겨울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몇 가지 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날씨 정보 확인하기:

여행지의 날씨를 사전에 확인하고 해당 날씨에 맞는 옷차림과 필수품을 준비하세요.


적절한 의류와 장비:

겨울 여행 시 따뜻한 옷을 선택하고, 방한용품(목도리, 장갑, 모자)을 챙겨주세요. 특히 추위가 심한 지역이라면 보온성이 뛰어난 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신발 선택:

눈 또는 얼어붙은 지면에서 편안하게 다닐 수 있는 방수 및 방한 기능이 있는 신발을 선택하세요.


보온용품 챙기기:

핫팩, 보온병, 발열시트 등의 보온용품을 챙겨 추위를 덜 느끼도록 합니다.


여행 보험 가입: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상태 확인:

추운 날씨에는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행 전에 건강 체크를 하고 필요한 예방접종을 받아주세요.


여행 일정 계획:

여행 일정을 미리 계획하여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식품과 음료 수급:

여행 도중에도 간식이나 물 등을 항상 챙겨두어 급한 식사나 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긴급 상황 대비: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중요한 연락처, 의약품, 긴급구호용품 등을 가방에 넣어두세요.


전자기기 충전:

핸드폰, 카메라 등의 전자기기를 충분히 충전하고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팩이나 이동식 충전기를 챙기세요.

 

동계시즌이 시작되면서 항공사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은 준비했다. 항공권 할인은 물론 현지 투어 할인까지 제공해 겨울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함께 ‘일본 소도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13~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30일까지다. 할인 코드 ‘소도시’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적용되는 7~10%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천-사가‧구마모토‧오키나와 노선 등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할인 코드는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되며, 일부 노선의 경우 이벤트 운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인천-사가·구마모토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시에는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구마모토·후쿠오카·오키나와 노선을 주7회 운항하고 있다. 인천-사가 노선은 주4회(월·수·금·일요일) 운항 중으로 내년 1월3일부터 3월4일까지 매일 운항으로 증편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이 연말 동남아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할인은 물론 숙박, 음식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제주항공은 11월21일까지 세부, 보홀, 클락, 마닐라 등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22~31일까지는 방콕, 치앙마이, 다낭, 싱가포르 등 부산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현지 여행지 혜택도 준비했다. 필리핀 세부와 보홀 노선 이용객은 리조트, 호텔 등 숙박과 현지 투어 할인, 스파‧카페‧음식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부산발 국제선 이용객을 위한 사전 주문 기내식 할인, 부산은행 환전 우대 혜택을 마련했다.

 

제주항공은 11월 기준 ▲베트남 6개 노선(인천-호치민‧하노이‧다낭, 부산-다낭 등) ▲태국 4개 노선(인천‧부산-방콕‧치앙마이) ▲필리핀 7개 노선(인천-마닐라‧세부‧보홀, 부산-세부, 보홀, 대구-세부 등) ▲말레이시아 1개 노선(인천-코타키나발루) ▲라오스 1개 노선(인천-비엔티안) ▲싱가포르 1개 노선(부산-싱가포르) 등 동남아 노선에서 총 14개 도시 20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