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아하는 여자와 여친 사귀는 방법은?

반응형

고백의 이유 생각해보기. 당신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하고 심장이 분당 수백 번씩 뛰게 만드는 그런 여성을 찾았다면 아마 그녀는 당신에게 있어 최고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며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하는 것은 길게 생각하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일이다. 따라서 고백을 하기 전에 먼저 당신 스스로의 동기와 고백에 대한 이유를 확실하게 알 필요가 있다.

 


그녀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여성이 맞다면 그녀와의 관계를 멋지게 만들어줄 여러 긍정적인 요소를 그녀로부터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녀가 정말 당신에게 완벽한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몇 가지 요소들을 살펴보자

 

그녀와 보내는 시간을 사랑한다. 떨어져 있을 때마다 그녀와 다시 만날 시간을 학수고대한다.
            그녀가 당신의 향상심을 자극한다. 그녀의 재치와 지능, 직업 윤리 등이 당신으로 하여금 책을 더 읽고, 일을 더 열심히 하고, 유머 감각을 갈고 닦게 만든다.
            그녀가 당신에게 전념한다. 그녀가 당신의 밴드 연주를 관람하러 오고, 당신이 아플 때 죽을 끓여준다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여자친구 역할을 맡게 될 가능성이 높다.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 당신과 그녀가 같은 스포츠 팀을 좋아하고 마라톤을 뛰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관심사가 다 같지는 않지만 서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관계를 진전시킬 만큼은 가지고 있다.
        그녀가 당신과 맞지 않는 여성이거나 당신이 그녀를 잘못된 이유로 좋아한다면 차라리 혼자 지내는 것이 낫다. 아래는 그녀와의 관계를 다음 단계로 진전시키지 않는 것이 좋음을 드러내는 몇 가지 요소들이다:

 

그녀가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보인다. 그녀가 다른 남자들과 캐주얼하게 데이트를 하거나 지속적으로 그 사람들을 만날 계획을 잡는다면 당신의 여자친구가 된 뒤에도 계속해서 그런 행동을 지속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일단 그녀를 믿어볼 수도 있다. 어쩌면 그녀가 남자친구를 찾고 있는 도중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 눈독을 들였을 수도 있다.


 외롭기 때문에 그녀와 사귀고 싶거나 성적인 관계를 가질 여성이 필요하다. 이런 경우에는 차라리 캐주얼하게 여성을 만나는 것이 좋다. 여자친구라는 것은 진짜로 헌신할 상대를 가지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을 따지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그녀에게 관심이 있고 그녀를 아낄 때 당신의 감정을 고백하도록 하자.
   


    그녀가 당신을 확실하게 좋아하는지 확인하기. 그녀가 당신에게 확실하지 않은 신호를 보낸다면 그녀의 감정에 확신을 가지게 될 때까지 더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자.

 


너무 일찍 감정을 고백하지 말자! 아직 그녀를 알아가고 있는데 바로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하면 그녀가 당신을 잘 모르기 때문에 거절을 당할 것이다. 게다가 고백 이후 찾아오는 어색함이 더 이상의 관계 진전을 방해할 수도 있다. 어쩌면 그녀가 당신을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좋지 않은 방향으로).
        그녀의 말을 듣고 그녀의 보디 랭귀지를 살펴라. 그녀가 당신 주변에 있고 싶어한다는 느낌을 받는가? 그녀의 행동에 집중하면 이런 점은 비교적 쉽게 알아낼 수 있다.

 


그녀의 친구들로부터 그녀의 감정을 파악해보자. 물론 너무 의도를 명확하게 드러내서는 안 된다. 먼저 그녀의 친구들에게 그녀가 정말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도록 하자. 그러면 긍정적인 답변을 들었을 때 당신의 자신감을 크게 키울 수 있다. 게다가 이는 그녀가 당신을 친구로만 여기는 경우(프렌드 존에 빠진 경우)에 어색한 상황을 피하게 도와준다.
  


고백을 하기에 적절한 때와 장소 고르기. 여자친구가 되어주겠냐는 질문을 할 때는 때와 장소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그래야 당신이 특별한 순간을 위해 노력했다는 모습을 보일 수 있으며, 고백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분위기가 딱 맞는 장소를 고르도록 하자. 주변에 사람이 없어 서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소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초를 켜놓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처럼 과도하게 로맨틱한 장소는 의도를 너무 뻔히 드러내고 거절을 당했을 때의 상황을 악화시키므로(어색해진다) 피하는 것이 좋다. 공원에서 길게 산책을 한 뒤에 물어보거나 커피 등을 마시면서 고백을 해보도록 하자.

 

 

 적절한 때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저녁 때가 가장 로맨틱하며 상대방 여성의 주의를 끌기 좋다. 그녀가 바쁘지 않은 날을 고르는 세심함도 필요하다. 주말 저녁에 부르는 것도 좋은 선택이나 데이트처럼 보이기 쉬우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

 

 미리 계획을 세워두자. 신비주의를 고수하자. 한 주 전에 미리 약속을 잡아두면 그녀가 당신의 의도에 대해 궁금해 할 것이다. 미리 계획을 세워두면 당신이 생각이 깊고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점도 보일 수 있다.
   

 

올바른 태도 가지기. 고백하는 날에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도록 한다. 그녀와의 시간이 고백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이라고 믿어라. 스스로와 그녀와의 관계에 자신감을 가지면 그녀 역시 그렇게 될 것이다.
        긴장을 풀어라. 손톱을 물어뜯거나 어색한 침묵에 빠지지 마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라.
   


최선의 방식으로 고백하기. 여자친구가 되어달라는 말을 가장 이상적인 방식으로 전달하도록 하라. 당신의 의도가 확실히 보일 수 있게 말이다.
        일단 상대방 여성을 잘 알게 되었다면 이제 그녀에게 여자친구가 되어달라는 고백을 할 차례다. 여성에게 고백하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자 연령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식으로 사귀자"는 것은 약간 오래된 방식이며 아래의 문장들은 연령과 무관하게 사용될 수 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그녀에게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말하는 것은 "이번 주에 같이 놀래?"보다 직접적으로 상대의 의향을 물어보는 것이다. 이런 직접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말을 여성들은 좋아한다.
        창의성을 발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직접적인 방식이 안 된다면 창의성을 발휘해 편지를 쓰거나 케이크에 "여자친구가 되어줘"라고 써볼 수 있다. 아니면 그녀와 마음과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떠올려보라.

 


너무 오래 기다리면 그녀가 당신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여성들도 인내심에 한계가 있다.
        "암묵적으로 여자친구"가 되었는지 물어보지 마라. 몇 주 동안 같이 놀러다니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우리 사귀는 거 맞지?"라고 물어본다면 대부분 아니라고 답변할 것이다. 이는 자기 의견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는 것보다 최악이다.
  

 


    적절하게 반응하기. 그녀가 당신의 여자친구가 되기로 하고 당신에게 사랑스런 포옹을 했을 수도 있고 당신의 고백을 거절했을 수도 있다. 당신이 고백 후에 적절하게 한 반응이 이후의 관계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기억하자.
        그녀가 당신의 고백을 받아들였다면 그녀와 같이 더 연인으로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는 점에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고 말하도록 하자. 당신은 모든 패를 내려놨으니 더 이상 의도를 숨기면서 여자친구를 대할 필요가 없다. 그녀의 기쁨에 화답하며 같이 미래를 보내게 된 것에 대해 신나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녀가 당신의 고백을 거절했을 때는 그녀의 마음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라. 그녀가 당신의 여자친구가 되고 싶지 않아 하는 이유가 여럿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을 친구로만 여기고 있을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그녀가 당신을 거절했다 해서 그녀를 더 이상 신경쓰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거나 그녀를 무시하지 않는 것이다. 성숙하고 합리적인 모습을 보이면 우정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정이 지속된다는 것은 나중에 그녀가 당신을 연애 대상으로 둘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