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영화 '판도라' 꼭 봐야하고 흥행해야 하는 이유는 박근혜?

반응형
제목 그대로 꼭 봐야하며, 이 영화는 반드시 꼭 흥행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우리나라 역대 최고로 잘만든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볼겸 무대인사있는걸로 봤는데

어머낫,,, 김대명씨 ㅋㅋㅋㅋㅋㅋㅋ무대인사오셔서 마음의소리에서 듣던 웃음소리를 내주시더라고여!!






떡볶이 코트입고 정말 귀여웠습니다 ㅎㅎㅎ
김남길씨도 진짜 기럭지 핵길고... 말예쁘게 하더라구요...
문정희씨도 이번에 영화를 통해서 많은걸 알게되었다고 주변분들에게 많이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말이 그냥 영화홍보차 하는말인줄 알았는데.. 영화끝나면 '아 이래서 이 말을 하셨구나' 생각했습니다... (물론 나혼자..그랬다구요..네.)
이경영씨도 연기 하...진짜 현실적이였어요


'판도라'라는 영화는 정말 '현실' 이였습니다. 정말 '현실적'이였고 시국이 시국인만큼 정말 와 닿았습니다.
영화 오프닝멘트도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영화속 얘기가 실제로 일어난다하더라도 우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상황이 상황인 만큼 정말 현실적이고 와닿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끝나고 정말 이거는 꼭 봐야된다. 주변사람들에게 꼭 보라고 권해야 된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감명깊게 봤습니다.
영화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원전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된다고 생각했어요...


영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주연배우가 주연배우가 아니에요. 걍 '다, 모두가' 주연배우였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꼭 보시길 바랍니다. 시간내서라도 꼭 보세요!!



+) 영화보면서 실망했던게... 물론 사람들이 다 하는 생각이 다르다는 건 알겠지만..
영화보면서 떠드는거 진짜 몰입방해되고 정말 해선안될짓이라는거를 깊이 깨달았습니다.
눈물포인트? 되게 심각하고 슬픈장면에서 '아 왜저래?' 라고 하더라구요.......... 순간 저런생각 가진사람이 많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진심으로요.... (스포를 하지않기 위해 어떤장면인지는 말안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