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로그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반응형



일반 사용자를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은 7월 29일에 종료됩니다. 하지만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은 일반 사용자의 업그레이드 기한이 만료된 후에도 여전히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보조 기술를 사용하는 분들께 더 나은 Windows 10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10의 접근성을 개선시키는 여러 조치를 취했습니다.개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전에 보조 기술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소프트웨어가 Windows 10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무료 업그레이드를 하여 Windows 10을 지금 바로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를 시작하세요.

예, 보조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Windows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현재 불법 윈도우를 쓰는 이들도 판올림 한번으로 정품 윈도우10으로 바꿀 수 있다는 얘기다. 윈도우10은 사실상 ‘공짜’가 됐지만, 윈도우의 완전한 무료화와는 거리를 둔 답변으로 풀이된다.

기존 윈도우 사용자가 윈도우10으로 판올림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하나는 윈도우의 기본 기능인 ‘윈도우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ISO 파일이나 설치 디스크를 통한 판올림이다.

윈도우 업데이트로 간편하게 판올림할 수 있는 윈도우는 ‘윈도우7 서비스팩1’과 ‘윈도우8.1 S14(윈도우8.1 최신 판올림 버전)’ 등이다. 이밖에 ‘윈도우7 RTM’이나 ‘윈도우8’ 등은 ISO 등 미디어 파일로 판올림하면 된다. 혹은 구형 윈도우를 최신 윈도우7이나 윈도우8.1로 판올림한 후 윈도우10으로 판올림해도 된다. MS가 직접 밝힌 정책대로 현재 사용 중인 윈도우가 해적판이어도 관계없다. 단, ‘윈도우RT’ 사용자는 윈도우10 판올림을 받을 수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