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방법

반응형

사람들이 훌륭한 사진을 찍어 Instagram에 업로드하면 좋아하는 사람들과 댓글이 피드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인스 타 그램에서 사진이나 비디오가 잘 나오면 좋은 느낌이납니다. 문제는 많은 기업들이 그 감정을 일관되게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잠재 고객이 나에게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는 것은 괜찮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하루를 부르는 것만 큼 쉽지는 않습니다. 대신 Instagram을 홍보하여 4 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볼 수있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좋은 점은 올바른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늘릴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Instagram은 마케팅 담당자가 반드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 글로벌 웹 색인 (Global Web Index)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53 %의 소비자가이 연구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받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Instagram의 브랜드를 선호했습니다. 또한, 44 %의 소비자는 Instagram을 브랜드 연구에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고, 이는 다른 모든 플랫폼 중에서도 가장 높았습니다.


인스타 그램은 세계 최대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현재 페이스 북과 유튜브에 뒤지지 않는 위치에 있습니다. 비주얼 컨텐츠는 콘텐츠가 대부분의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화면을 차지하는 긴 단일 스크롤 시스템을 사용하는 다른 플랫폼과 달리 다른 사용자와 간단히 결합합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와 개인 계정을 명확히 구분


브랜드를 위해 Instagram을 홍보하고 싶다면 비즈니스와 개인 계좌를 명확히 구분해야합니다. 처음에는 Instagram 계정을 최적화하여 제품뿐 아니라 관객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즉, 셀카, 친구 그룹 및 여행 사진을 비즈니스 Instagram 계정에서 보호해야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분명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개인용 컨텐츠가 비즈니스 계정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청중이보고 싶어하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친구는 아닙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사용자 이름 간단하게 


대부분의 고객은 Instagram 플랫폼에서 빠른 검색을 통해 사용자를 찾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다른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고객이 더 어려워 지도록하지 마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핸들을 일관성 있고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Instagram 사용자 이름이 다음과 같은 우수 사례를 따라야합니다.

간단하고 철자 쉽다.

소셜 네트워크 전반에서 동일 함

브랜드 및 회사 가치에 충실

밑줄, 특수 문자 또는 숫자 없음

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더 긴 이름은 Instagram의 익숙한 NatGeo로 단축됩니다. 사용자 이름이 짧아지면 사용자가 더 쉽게 조직을 찾을 수 있으며 콘텐츠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저가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반드시 언급


귀하의 사용자 이름과 동일한 맥락에서 귀하의 약력은 귀하의 브랜드와 일치하는 것처럼 간단해야합니다. Instagram 바이오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하고 있는지 언급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점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항상 귀하의 약에 대한 링크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이트 이름이 긴 쪽이라면 Bit.ly와 같은 URL 단축키를 사용하여 바이오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Instagram을 홍보 할 때는 고객에게 귀하의 약력을 보내기위한 링크가 필요합니다. Instagram은 귀하의 바이오에있는 링크 만 허용하며, 귀하는 현재의 판촉, 판매, 뉴스 또는 업데이트에 따라이 링크를 최신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는 가장 친한친구


일반적으로 해시 태그는 Instagram에서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가시성을 높이거나 찾고있는 것을 정확하게 찾으려면 Instagram의 해시 태그가 가장 좋습니다.

항상 업계와 관련된 최신 해시 태그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시 태그는 브랜드와 정확히 관련이 없지만 여전히 관련성이 있어야합니다. 해시 태그는 잠재 고객을 늘리고 볼 수 있도록 팔로워베이스 외부에서 추가 도달 범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