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연애고수가 하는 무료 연애상담

반응형

연애 능력자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 1탄

 

필자가 연애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깜짝 놀란 사실은 연애에 문제를 겪고 있는 남성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는 것이다. 그중에 일부의 남성들은 자신의 문제를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문제를 해결할 '의지'조차 없는 남성들도 있었다. 심지어 그들에게 연애 관련 정보를 알려주어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대부분 학교-집-학교-집 으로 이어지는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거나 직장-집-직장-집으로 이어지는 생활패턴만을 가지고 있었고 시간이 없다고 투덜대거나 연애를 하기에는 여유가 없다는 말을 했다.

 

내가 즐겨보는 24시라는 미국 드라마에서 주인공 잭바우어는 24시간 내에 핵폭발을 하려는 적들의 미션을 무마시켜야 한다. 하지만 그 바쁜 와중에도 로맨스는 절대 빠지지 않는다.

시간이 없어 연애를 하지 못한다는 것은 사실 자신이 게으르다는 것을 반증하는 변명일 뿐이다.

 

결국, 가장빠르게 연애고수가 되는 길은  ‘변명하지 않는 것’ 이다.

그리고 스스로 하기로 한 것은 지키는 것이다. 연애고수가 되기로 결심했으면 다른 변명이 필요없다.

연애고수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해야 할일은 해야한다. 어떠한 고난과 장애와 위험,

그리고 압력이 있더라도 그것이야말로 모든 인간 도덕의 기본인 것이다."

- J.F Kennedy-


 

 

소개팅 앱에서 연애 고수가 되는가장 빠른방법 2탄

 

먼저, 물에 뛰어 들고 수영은 그 다음이다. 나는 그동안 수많은 픽업아티스트들을 만나보았다. 그들 중에는 이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해 허황된 꿈을 꾸며 이상을 쫓는 어리석은 자들도 적지 않았다

 

나는 작업을 수영에 비유하곤 하는데, 필자는 처음부터 수영을 능숙하게 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먼저, 물에 뛰어드는 법을 가르친다. 우리가 하는 것은 결국 어떻게 물에 뛰어 들고,

그 물속에서 재미있게 물장구를 치는 법을 가르친다.

 

간혹 처음부터 접영을 가르치려고 드는 사람들이 있는 그것은 결국 그에게 좌절감만 안겨줄 뿐이다.

심지어 물에 들어오지 못하는 사람을 저 만치 세워놓고 자기 혼자 신나게 접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보라.

그 수강생이 어떤 기분일지?


 


남자 꼬시는 연애고수가 되는 가장 빠른방법 3탄

 

훌륭한 데이트 코치라면 이점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먼저 학생과 함께 물에 같이 뛰어들고 그 물에서 재미있게 노는 법을 가르쳐야 한다.

그 다음 자유형, 배영, 접영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베드보이라이프스타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초부터 심화까지 이르기까지 가장 체계적인 학습을 하는 곳이다.

애초에 혼자서 모든걸 하려고 하지 말고 프로 인스트럭터에게 강좌를 신청해서 듣는 것이 사실 가장 빠른 방법이다.

 

 

여기서 우리는 또 한가지를 살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영하기에 탁월한 자질들(힘, 순발력, 체격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수영에 있어서 장점으로 작용한다.

반면에 그러한 조건이 없다 하더라도 수영을 하는데 어려움은 없다.

 

하지만 박태환 선수처럼 세계 최고의 수영선수를 될 수는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세계 최고의 카사노바가 되기로 마음먹지만 않는다면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나 여자를 유혹할 수 있고, 마음먹은 대로 연애를 할 수 있는 연애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