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유재석 직캠이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반응형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연탄은행은 유재석이 지난달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탄으로는 8만3340장으로 지난 2월에도 유재석이 5천만 원을 기부해 10만 장의 연탄을 후원한 바 있으나, 최근 연탄이 장당 600원으로 인상돼 후원 금액은 같으나 연탄 장수만 다소 감소했다.

유재석은 지난 2013년 MBC '무한도전' 방송차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104마을에 와 밤새 연탄봉사를 한 이후 지금까지 4년째 연탄은행에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유느님' 유재석의 선행은 끝이 없다.



그동안 유재석의 후원 금액만 1억8천만 원이며, 연탄으로는 34만3340장으로 총 2293가구가 지원 받았다.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허기복 목사는 "연탄천사 유재석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이와 같은 선행과 마음이야말로 어려운 이웃과 사회를 살피는 등불 같은 시대정신이며 지금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달구는 소생의 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연탄은행은 "2016년 겨울 들어 후원이 예년과 다르게 36%나 감소되어 울릉도, 제주도 등 산간벽지와 도시빈민 가구에 사랑의 연탄을 지원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유재석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무도 촬영같다고 하는데 확실치 않음 둘이서 어디가는 것 같음 저기는 용인휴게소라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