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이슈

윤하정의 의류 회사 생활, '솔로지옥3'가 보여준 진짜 일상

반응형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열린 인터뷰에서 '솔로지옥 3' 제작진인 김재원 PD와 김정현 PD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근 종영한 '솔로지옥 3'은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진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최혜선, 이관희, 안민영, 이진석, 김규리, 박민규, 유시은, 최민우 등 4 커플이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이 인터뷰에서 김정현 PD는 여성 출연자들 중 미인대회 출신이 많았다는 특징에 대해 언급하면서, "미인대회 출신을 찾아서 하는 건 아니었다. 단순히 인스타 DM으로 찾다보면 미인대회 출신이 많아졌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김재원 PD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윤하정에 대해 소속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류 회사에서 회사원으로 일하는 모습을 소개하며, "윤하정 씨가 일하는 의류 회사는 가족이 경영하는 회사다. 실제로도 일을 하고 있는데, 회사 일만 하는 게 아니라 모델 일도 병행을 하는 것 같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PD들의 설명과 함께, 주목 받은 직장인들이 직업에 대한 고민과 다양한 옵션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등 인터뷰는 프로그램 뒷 이야기뿐만 아니라 참여자들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솔로지옥 3'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대한 힌트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솔로지옥3' PD, 윤하정 소속사 회사원으로 소개한 이유에 대한 설명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11일 열린 인터뷰에서 '솔로지옥 3' 제작진 김재원 PD와 김정현 PD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솔로지옥 3'은 지난 9일에 종영되었으며, 외딴섬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특이한 설정 아래에서 진행된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최혜선, 이관희, 안민영, 이진석, 김규리, 박민규, 유시은, 최민우 등 총 4 커플이 만들어졌습니다.


2. 출연자 미인대회 출신 비중 증가에 대한 PD의 설명

김정현 PD는 여성 출연자들이 미인대회 출신이 많았다는 사실을 언급하면서, "미인대회 출신을 찾아서 하는 건 아니었다. 단순히 인스타 DM으로 찾다보면 미인대회 출신이 많아졌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재원 PD는 미인대회 출신 분들은 카메라 앞에 서는 데 거림 낌이 없어 매력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3. 윤하정의 의류 회사 소속사 소개와 병행 활동 설명

또한, 윤하정의 경우 소속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류 회사에서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소개한 이유에 대해 김재원 PD는 "윤하정 씨가 소속된 의류 회사는 가족이 경영하는 회사로, 실제로 일을 하면서 모델 활동도 병행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일부 출연자들은 대중 앞에 나서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아, 미인대회 출신 분들은 대중 앞에 서는 데 거림 낌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며 언급했습니다.



4. 주목 받은 직장인들이 직업 고민과 다양한 옵션에 대한 고찰

마지막으로 김재원 PD는 "직장을 가진 분들도 주목을 받다 보면 다른 직업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 있고, 관심과 주목을 받으면 자연스럽게 다른 옵션을 고려할 수 있다"며 "본업을 등한시하지 말라고, 대중의 관심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인생을 크게 바꾸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조언했습니다.

 



5. '솔로지옥3' 제작진의 다양한 이야기와 예능의 특징

인터뷰에서는 '솔로지옥3'를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이 프로그램의 특징과 예능의 재미를 강조하는 내용도 공유되었습니다. 최근 종영한 이 프로그램은 특이한 설정과 소소한 사회실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데이팅 경험을 제공했으며, 이에 대한 PD들의 해설은 프로그램의 매력을 더욱 부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