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바람끼 많은 여자의 특징 10가지

반응형


남자들에게 "최고"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여성이 있다. 그들은 각자의 가슴속에 "기사의 빛나는 갑옷과 날카로운 검"을 숨겨두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그 갑옷을 입고 괴물을 향해 돌진하게 만드는 것은, 자신을 인정해주는 공주님이다. 

 

특히, 바람둥이 여성들은 이런 남자들의 갑옷을 꺼내게 하는 기술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뛰어난 솜씨를 이용해, 공주의 비단 손수건처럼 남자들을 정복한다. 그래서, 바람둥이 여성들은 남성들과 사귈 때, 그들을 "최고"로 만들어주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2.바람둥이 여성들은 사랑을 쉽게 허락한다. 그들은 성적으로 문란하다는 것이 아니라, 어느정도까지는 가볍게 허락한다.

 

 순진한 남자들은 여자가 어느정도까지 자신을 허락하게 되면, 그 여자가 자신의 여자라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들은 당신 곁에 머무르지 않는다. 그녀들은 바람이니까.




3.대부분의 바람둥이 여성들은 좋은 상대를 만났을 경우,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 경우가 많다. 수줍은 여성들은 전화를 먼저 걸거나, 먼저 데이트를 제안하는 것에 부담을 느낀다.

 

 하지만, 남자를 다룰 줄 아는 여성들은 자신이 먼저 접근하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 

 

그리고, 저 남자가 아니라면 다른 남자도 많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데이트를 제안하는 경우가 많다.


4.바람둥이 여성들은 대체적으로 외모가 괜찮다. 이들 중 일부는 예쁘거나 귀여운 편이며, 남자들에게 매력을 뿌린다. 남자들은 외모가 별로인 여자가 접근하는 것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바람둥이 여성들은 그들의 외모가 최소한 평범해야 한다.



5.바람둥이 여성들은 애교스럽다. 그들의 스타일은 다양하다: 터프한 스타일, 여성스럽은 스타일, 조용한 스타일, 왈가닥 같은 스타일 등이 있다.

 

하지만 그들 모두는 남자와 함께 있을 때, 그들의 애교스러움이 무한한 여성스러움으로 다가온다.

여섯
바람둥이 여성들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도, 특별히 섹시하지 않아도, 그들의 존재만으로도 남자를 미치게 만든다. 그런 여성이 한 남자에게만 정착하지 못한다면, 그녀는 최고의 바람둥이가 될 수 있다.

 


일곱
바람둥이 여성들은 남자를 다룰 줄 안다. 그들은 어떤 말을 하면 남자가 기뻐하는지, 어떤 행동을 하면 사랑스럽게 보아 주는지 경험을 통해 알고 있다. 선천적인 끼와 사랑스러움을 가진 바람둥이들도 있지만, 남자의 마음을 잘 조절할 줄 아는 여성들도 있다.

 



여덟
바람둥이 여성들은 선물을 잘 받아낸다. 그들은 상대편에게 무언가를 주고 싶게 만드는 여성이다. 그들은 남자들에게 선물을 요구하고, 그들에게 선물을 받아낼 줄 안다. 친하지 않은 남자에게도 선물을 받는 것에 스스럼없다.



아홉
바람둥이 여성들은 남자의 제의를 명확하게 거절하지 않는다. 그들은 "가는 남자를 잡지 않고, 오는 남자를 막지 않는다"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남자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그냥 만나보고, 식사를 하고, 영화를 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남자의 제의를 받아들인다.




바람둥이 여성들은 대부분 공주병이 심하다. 그들은 남자들이 자신에게 손가락 하나만 움직여도 그들에게 달려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은 결혼을 "쇼핑처럼 여러 물건을 골라본 후 결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