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이슈

"선상에서 만나는 행복- 2인 무료 여행 프린세스 크루즈 이벤트의 특별한 경험"

반응형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인 프린세스 크루즈가 새로운 크루즈 선박 '선 프린세스호(Sun Princess)'의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크루즈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제공되는 뜻깊은 기회로, '올 인 러브(All in Love)'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께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여행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프린세스 크루즈의 크루즈 여행이 어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프린세스 크루즈, '선 프린세스호' 론칭 이벤트 개최 -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인 프린세스 크루즈는 새로운 크루즈 선박 '선 프린세스호(Sun Princess)'의 론칭을 축하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 '올 인 러브(All in Love)' 이벤트는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 추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입니다. 참여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 채널을 통해 간단하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상품 및 참여 방법

이 이벤트의 주요 상품은 2024년에 선보일 '선 프린세스호'를 타고 2명이 함께 지중해 지역을 항해할 수 있는 항공권 2매와 발코니 객실, 선상 식사, 엔터테인먼트, 공연, 선내 활동, 그리고 프린세스 크루즈가 자랑하는 메달리온 클래스 등을 포함한 총 8,954,000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권입니다. 당첨자에게는 혁신적인 시설을 갖춘 환경 친화적인 선박과 함께 훌륭한 크루즈 여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크루즈와 다양한 여행 목적지

프린세스 크루즈는 모아시아, 카리브, 알래스카, 파나마, 멕시코, 유럽, 남미, 호주‧뉴질랜드, 하와이, 캐나다, 남극 및 세계일주 등 380여 개의 다양한 여행지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행자들은 세계 각지에서의 아름다운 목적지를 탐험하며 프린세스 크루즈가 제공하는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종합

프린세스 크루즈의 '선 프린세스호(Sun Princess)' 론칭 이벤트는 크루즈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인원 패키지로 제공되는 크루즈 여행권은 혁신적인 시설과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즐거운 여행을 약속합니다. 또한, 다양한 목적지로의 크루즈 여행은 여행자들에게 세계 각지의 경이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프린세스 크루즈의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열정을 나누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