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토픽이슈

나는 솔로 감정싸움으로

반응형

16기 출연자들인 광수, 옥순, 영철이 갈등의 늪에 빠져들었다고 보도되었다. 광수는 다른 출연자들에게 옥순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밝혔으나 옥순은 광수에게 들리게 하려는 의도로 광수에게 이야기를 했다고 전해졌다. 옥순과 광수 사이에서 감정싸움이 벌어지고, 이에 옥순은 다른 사람들한테도 광수라고 했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의 갈등과 감정싸움으로 인해 광수와 영철의 관계가 악화되고, 광수는 옥순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상승하며 이들의 갈등과 이야기가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두고 거짓말 한 영숙 영철 빌런 캐릭터들 정숙 제일 괜찮아 지난주 방송된 나는 솔로 마지막 장면에서 광수는 영숙과의 렌덤 데이트를 한 후 광수의 분명한 실수로 인해 기분이 상한 영숙은 저녁을 먹다 말다 자리를 박차고 홀로 택시를 타고 숙소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어제 방송된 이후의 방송을 보면서 든 생각은 꼭 사회에 아니 우리가 누구를 만나던 영숙과 영철 그리고 영자와 같은 캐릭터 빌런들로 인해 사회가 오해와 갈등 그리고 거짓으로 신뢰가 깨지는 모습을 다시금 느끼는 방송이었습니다.

 

#나는솔로 #난 솔로 16기 #옥순 두고 거짓말한영숙 #영철 #난 솔로 16기 빌런캐릭터 #난 솔로영자 #난 솔로가짜뉴스 #난 솔로거짓말 #영숙거짓말 #영철거짓말 #영자거짓말 #정숙 제일 괜찮아 #너도 있잖아 #난 솔로 16기 너도 있잖아 영숙 나는 솔로 16기 최대의 빌런 어제 방송을 보며 정말 사회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캐릭터라는 생각은 다시금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