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성이 당신에게 한 눈에 반했는지 알아채는 방법

반응형

빤히 쳐다볼 때 알아채기. 이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교실이나 파티 장소에서 그녀가 당신을 쳐다보고 있다면 당신에게 빠져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알아차린 것을 알고 다른 곳을 보며 얼굴이 붉어지거나 미소를 띤다면, 그녀도 당신이 좋다는 걸 인정하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을 쳐다보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너무 빤히 쳐다보지는 말자,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니...

그녀가 당신 옆에서 얼굴을 자주 붉히는지 보자. 얼굴 붉히기는 당신을 마음에 들어한다는 또 다른 신호이다. 당신이 그녀의 옆을 지나갈 때, 혹은 대화할 때 그녀가 얼굴을 붉히며 수줍어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이 될 수도 있다. 그녀가 얼굴을 붉히는 것을 본다면 놀리지 말자,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도 있다.

그녀가 아무 앞에서나 얼굴을 붉히지 않는 것을 확인하자. 단순히 남자 앞에서 수줍어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녀가 당신 옆에서 낄낄 웃는지 확인하자. 많은 여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곁에 있다는 행복함에 자주 웃게된다. 재밌지도 않은 얘기에 낄낄대며 웃는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웃는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이 좋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재밌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다.

얼마나 웃는지 확인해보자. 농담을 건넨 후 얼마나 웃는지 확인해 보자. 지나치게 웃는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을 가능성이 더욱 높다.

그녀의 친구들 관찰하기. 여자의 친구들은 당신의 친구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소식통이다. 다음에 그녀와 마주칠 때 그녀 옆의 친구들을 관찰해보자. 낄낄대며 웃거나 그녀를 팔꿈치로 툭 친다면 그녀에게 당신이 앞에 있다고 신호를 주는 것이다. 이것은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명백한 신호다!

그녀의 친구들이 의도적으로 그녀와 당신이 만났을 때 놀리는 듯한 미소를 짓는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시이다.

 

당신과 만나기 위해 핑계를 대는지 알아보자. 여자가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면 당신과 하루종일 같이 다니고 싶어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핑계를 댈 것이다. 예를 들어 수학 숙제를 도와달라거나, 영화를 같이 보러 가자고 할 수도 있다. 자신의 감정을 숨기기 위해 굉장히 스스럼없이 물어볼 것이다.

그녀와 같은 그룹에 속해 있고, 그녀가 최근 들어 모임자리에 자주 나온다면 당신이 마음에 들어서일 수도 있다.

 

외모에 신경 쓰는지 알아보기. 어떤 여자가 당신옆에 있을 때만 외모에 신경 쓰고 화장을 한다면 분명히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그녀와 1:1로 만났을 때 그녀가 외모에 신경을 쓰고 옷매무새를 다듬는다면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서일 가능성이 크다.

그녀와 우연히 마주쳤을 때 외모에 신경을 덜 썼다면 당신을 만날때 만 꾸미고 나온 것일 수도 있다.

그녀와 우연히 마주쳤을 때 그녀가 자신의 민낯에 대해 농담을 건넨다면 당신 앞에서의 민낯이 부끄러워서 그런 것일 수 있다.

바디 랭귀지 알아차리기. 여자의 몸짓은 그녀의 감정에 대해 많은것을 말해준다. 당신과 항상 눈을 마주치고 기댄다면 당신을 좋아하는 것이다. 그 외에 알아차려야 하는 바디 랭귀지들을 알아보자

그녀가 당신과 대화 중 머리를 만지작거린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다.

그녀가 대화 중 뒤척인다면 긴장했다는 표시이다.

그녀가 당신의 눈을 빤히 못 보고 바닥이나 천장을 자주 본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신호다.

 

그녀가 다른 남자 앞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하자. 이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남자들은 (다른 남자들 앞에서도 똑같이 행동하는) 여자가 그냥 자신에게 잘 해 줬다는 이유로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다는 오해를 품기 십상이다. 또, 어떤 여자들은 한꺼번에 여러 명의 남자들을 좋아하기도 한다. 또 어떤 여자들은 그냥 남자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김치 국물부터 마시지 말고 그녀가 정말 당신에게 관심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그녀가 다른 남자들 앞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확인하자. 모든 남자 앞에서 똑같이 행동한다면 그냥 그녀의 성격이 그런 것이다.

그녀가 당신만 특별히 대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런것 일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