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상대방이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지 알고싶다면 이렇게

반응형

 당신과 함께 있을 때 나타나는 그의 행동에 주목하기. 사랑에 빠지면 서로 허물없이 대하게 된다. 그가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는 보이지 않는 다른 모습을 당신에게 보인다면, 사랑일 가능성이 높다. 연인인 그가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 진지하고 정중한 모습을 보이지만, 당신과 함께 있을 때는 우스꽝스러운 모습도 보인다면 그가 사랑하는 당신에게 자신의 참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가 자신의 깊은 감정을 당신과 공유하고 당신과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사랑을 의미한다.
        항상 완벽한 모습보다는 음식물이 이에 낀 모습처럼 편안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그의 헝클어진 모습을 보아도 개의치 않음을 의미한다.

 


그가 당신 곁에서 행복한지 추측해보기. 사랑한다면 좋지 못한 날에도 그는 행복감을 느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나쁜 하루를 보냈더라도, 당신을 보는 순간 기운을 낸다면 이는 사랑의 신호이다. 딩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의 모습과 목소리가 그를 격려해줄 것이다.
 그의 기분이 좋지 않은 날 당신과 있을 때 그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자.
  

 

 강아지와 같은 그의 눈 살펴보기. 어리석게 들릴 수도 있지만 다음번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잘 살펴보자. 그가 얼빠져 보이면서도 마치 강아지와 같은 사랑스러운 눈으로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가? 강아지 눈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본 적이 있다면, 어떤 모습을 이야기하는 것인지 머릿속에 그려질 것이다. 항상 그가 이런 모습을 하고 있지는 않으며, 어느 날 아침 혹은 저녁을 먹는 어느 날 그의 이런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 눈을 하고 있는 당신을 바라보는 그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가 당신 주변에서 어린이처럼 잘 웃는지 살펴보기. 사랑은 기분을 들뜨게해주고, 이유 없이 웃게 만들어주기도 한다. 상대방이 당신 곁에서 이렇게 행동한다면 사랑을 의미한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들떠 보이고, 흥분된 상태이거나, 당신과 있을 때 특별한 이유 없이 웃는다면 사랑일 가능성이 높다.


        전혀 재미있는 말을 하지 않았는데도 상대방이 크게 웃는다면 큰 사랑에 빠졌음을 의미한다.
        당신 곁에서 긴장한 것처럼 보이거나 안절부절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곁에 있기 때문에 들뜬상태일 수 있다.
  

 당신이 화를 낼 때 상대방도 똑같이 화를 내는지 살펴보기. 참을 수 없는 감정적 고통이 느껴지거나 독감에 걸려 상심한 경우,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도 동일하게 침울해질 수 있다. 그가 당신을 정말 사랑한다면 당신의 기분이 최대한 빨리 나아지길 그도 바라기 때문에 당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흡수하려 할 것이다.


 당신만큼 그가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해도, 당신이 행복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의 부정적인 기분이 분명 그에게도 영향을 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