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열정적인 사랑을 원하는 전갈자리 여자 꼬시는 방법

반응형

적극적이고, 자신감이 넘치고, 진심 어린 행동으로 그녀의 관심을 얻으세요. 대부분의 전갈자리 여자들은 의욕과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래서 쑥스러움을 많이 타거나, 부정직하거나, 자신감이 부족한 남자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겉만 번지르르할 경우 그녀는 바로 알아차립니다. 처음부터 자신감 있게 행동하세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과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건 다릅니다. 적극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감 있게 말하고 자신이 믿는 것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녀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면서 둘의 관계에 신비한 느낌을 더하세요. 그녀를 향한 애정을 너무 강하게 드러내면 오히려 그녀가 달아날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여자의 믿음을 얻는 건 어렵습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취미, 친구 등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녀에 대해서 더 알고 싶나요? 아래의 팁을 참고하세요.

소셜미디어를 자주 확인해서 그녀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파악하세요.

개방형 질문을 던져서 그녀가 자신에 대해서 더 많은 걸 이야기하게끔 유도하세요.

“좀 더 얘기해줘” 라고 말하세요. 그녀가 자신의 개인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말하게끔 유도하세요.

단둘이서 시간을 보내세요. 예를 들어서 커피 한 잔 또는 식사를 같이 하자고 물어보세요.

 

 

 

그녀에게 매달리거나 혹은 그녀를 통제하려고 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전갈자리 여자들은 독립적입니다. 점성술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전갈자리 여자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간섭하는 남자를 아주 싫어합니다. 문자를 보냈거나 전화를 걸었을 경우 그녀가 답장할 때까지 연락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그녀가 데이트 신청을 거절하거나 바쁘다고 말한다면 적어도 일주일이 지난 후에 다시 물어보세요. 당신한테 직접 조언을 구하지 않는 이상 그녀에게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옷을 입고, 어떻게 상황에 대처해야 하는지 가르치려고 하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한테 의견을 묻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건 아주 좋은 신호입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당신을 믿기 시작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팁: 그녀는 다이내믹하고 복잡한 성격을 갖고 있는 동시에 한 명의 인간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전갈자리 여자의 성격은 이러이러하다고 단정 짓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녀도 하나의 고유한 존재이기 때문에 일반화시켜서 성격을 섣불리 단정 지을 수 없습니다.

 

 

 

배려심이 드러나는 선물과 칭찬을 통해서 당신이 그녀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는 걸 보여주세요. 그녀가 말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에 특별히 신경 써서 선물 아이디어를 떠올리세요. 그녀를 칭찬할 때는 구체적으로 하세요. 그녀의 외모에 대해서 칭찬하는 것도 좋지만 그녀의 지혜, 유머 감각, 상냥한 태도를 칭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녀가 좋아하는 카페를 알고 있다면 그곳에 들려서 기프트카드를 구입한 후 그녀에게 선물해 주세요. 매번 헬스장에 들리느라 약속시간에 늦는다면 마사지샵 기프트카드 또는 요가 매트를 선물해 주세요.

그녀를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다면 구체적으로 언급하세요. 예를 들어서 “너 오늘 정말 예뻐 보여” 대신에 “초록색 마스카라를 해서 네 눈이 더욱 아름답게 보여”라고 말하세요. 혹은 그녀가 최근에 마라톤을 완주했거나 회사 미팅 때 프레젠테이션을 아주 잘했나요? 그녀가 이룬 성과에 대해서 칭찬을 해주세요.

 

 

 

깜짝 선물을 해줘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로맨틱한 주말여행,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컬 티켓 등과 같은 특별한 선물을 해줄 경우 그녀가 당신에게 빠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용기를 갖고 좀 더 화려한 쇼를 계획하면 당신의 자신감을 그녀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당신이 리드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세요.

깜짝 선물을 해주기 위해서 아주 많은 비용을 지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여성일 경우 어느 날 갑자기 그녀가 좋아하는 작가의 독서회에 데려가세요. 혹은 특별한 점심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가세요. 샴페인 한 병을 곁들이는 것도 아주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