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울산 펫캉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지역 관광의 새로운 매력

반응형

울산시와 울산문화관광재단의 특별한 협업

울산시와 울산문화관광재단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한 지역 관광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지역 관광 산업을 새로운 차원에서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더 많은 이들을 맞이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급증

최근 반려동물을 동반한 여행객의 수가 급증하면서, 동반 가능한 숙소와 관련된 거래액 또한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25일 현재, 반려동물 동반 숙소로 등록된 숙소는 3,000여 군데로, 지난해 대비 약 22% 증가했습니다. 더불어,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반려동물 동반 숙소의 거래액도 작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했습니다.

펫캉스의 부상

펫캉스는 최근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으며, 여기 어때는 이를 주목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경험은 이전에 없던 색다른 여행 스타일로, 울산시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기 어때의 프로모션 혜택

여기어때는 11월 29일까지 울산시 내 반려동물 가능 숙소를 대상으로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쿠폰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7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크인은 12월 3일까지 가능하도록 제공됩니다. 숙박 할인과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바다나 숲을 산책할 수 있는 여행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의 기회

이 프로모션을 통해 울산시는 반려동물과 함께 지역을 탐험하고자 하는 이들을 환영하며, 지역 관광 산업을 더욱 다각화하고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통해 울산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울산시는 지역 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더 많은 여행객들을 유혹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