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자연스럽게 말하지 않고도 여자 꼬시는 방법

반응형

클래식한 옷장을 만드세요. 기억하세요. 끌림이란 의식적인 결정이 아닙니다. 하지만 시각적으로 취향이 들어 맞는다면 작동합니다. 옷장의 상황을 예의 주시한다면 여자의 관심을 얻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 사항들을 언제나 기억하세요.
멋진 셔츠와 티셔츠를 구해보세요. 패턴이 그려지지 않은 무채색(검은색, 흰색, 남색)이 좋답니다.
스웨터를 입는 시즌이 왔다면 남색, 흰색이나 검은색 같은 무채색의 멋진 크루넥이나 브이넥를 구해보세요.
특별한 행사를 위해 멋진 신발을 준비해두세요. 그리고 캐주얼하게 평소에 신을 수 있는 활동화를 준비하세요.
어두운 계열의 멋진 청바지를 입어 데일리룩을 바꿔보세요. 이런 종류의 바지는 데이트를 나갈 때 입어도 될 정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옷이 몸에 잘 맞는지 보세요. 정말 중요한 단계입니다. 위의 사항들을 지킨다 해도 만약 옷이 너무 헐렁하거나 잘 맞지 않는다면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어요. 친구들 또는 옷 판매원을 찾아가 당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옷을 찾도록 조언을 구하세요.
셔츠 입기. 머리를 옆으로 돌렸을 때 카라가 같이 돌아가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같이 돌아간다면 셔츠가 너무 꽉 낀다는 뜻입니다. 셔츠의 접합선이 정확히 당신의 어깨뼈에 와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셔츠가 몸에 너무 꽉 껴서 사람들이 당신의 상체를 구석구석 볼 수 있게 하고 싶진 않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 옷을 수영복으로 사용할 수도 없잖아요.


티셔츠. 티셔츠 또한 봉합선이 어깨뼈 위에 오게 해야 합니다. 체형에 따라 슬림핏이나 레귤러핏을 고를 수 있어요.
바지. 굳이 슬림핏을 고르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주름 잡히는 바지는 피하도록 하세요. 이런 옷을 구식 패션입니다. 그리고 뱃살이 더 많아 보이게 만듭니다.
청바지. 보통, 스트레이트핏이나 슬림핏을 입는 게 좋아요(처음에 약간 꺼림직할 수 있어도 말이에요) 그리고 나팔바지는 피하세요.
옷가게를 몇 군데 들리세요. 이미 편하고 잘 맞는 옷을 찾은 것이 아니라면 돌아다니며 다른 옷가게도 몇 군데 들려보세요. 당신이 좋아하는 트렌드의 옷이 무엇인지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겁니다.

 

당신의 성격이 묻어나오는 옷을 입으세요. 당신이 트렌드를 잘 알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면 지속적인 효과가 있을 겁니다. 사실 많은 여자들은 패션감 있는 사람을 좋아해요! 또한, 유행한다고 해서 모든 옷을 구매하려 하지 마세요. 당신의 옷장 내용물이 계속 바뀌더라도 당신다운 옷을 입고 있다는 느낌이 들도록 만드세요. 점진적인 변화를 주는 게 좋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현재 당신의 옷장을 들여다보고 지금 당장 바꿔버려도 괜찮다고 생각되는 옷 한 두 개를 골라보세요.
“당신”다움을 표현해 넣으세요. 롯데 자이언츠 팬인가요? 이 팀의 대표 색깔로 옷장을 채워 넣으면 패션 변화를 주더라도 마음이 편안할 겁니다. (네, 물론 색깔들이 무채색이 아니어도 돼요)

 


변신을 시작해보세요. 패션을 바꾸는 것이 잘 적응되지 않고 어려울 수도 있어요. 왜냐면 패션이 당신의 성격 일부분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명심하세요. 변화는 짜릿한 느낌을 주기도 해요!
그냥 시도하세요. 가끔 스타일과 옷을 너무 지나치게 오래 분석하다 보면 과정을 질질 끌게 됩니다. 대신, 변화 각 진행 단계 시간을 짜 놓으세요.
스타일 변화를 위해 힘쓰세요. 남들에게 당신의 결정을 알리고 다니는 것은 당신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치고 당신을 발전시킵니다.
패션 변화를 위해 앞에 놓인 장애물을 없애세요. 전날 밤에 옷들을 따로 빼놓으면 다음 날 아침 핑계를 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난 지금 패션에 신경을 시간이 없어 라고 말하는 것 같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