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적절한 타이밍에 여친에게 사랑고백하는 방법

반응형

고백할 때 그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세요. 적절한 타이밍이 오면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시키세요. 순간적으로 시간이 멈추고 이 세상에는 그녀와 본인 외에는 아무도 없는 것처럼 고요한 정적이 흐를 겁니다. 시선을 맞춤으로써 본인의 진지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백을 받은 그녀의 심정을 곧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을 받을 겁니다.


“사랑해”라고 말하세요. 간단하게 고백하세요. 진심으로 여자 친구를 사랑한다면 구태연하게 설명하거나 미사여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본인이 원할 경우 멋있는 사랑고백 문구를 준비해서 여자 친구에게 보다 큰 감동을 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짧은 문구로 본인의 심정을 제대로 전달할 수 없다면 조금 더 길게 말해도 괜찮습니다.


어떻게 그녀를 사랑하게 됐는지 알려주세요. 거짓말을 하지 말고 솔직하고 달콤하게 말하세요. 본인에게 그녀는 매우 특별한 사람이라는 걸 알 수 있도록 개인적인 스토리를 전하세요.
어떤 말을 할 지 본인 스스로 결정하세요. 둘의 관계에 따라 진지한 스타일 또는 편안한 스타일로 고백하면 됩니다. 둘의 사이가 어색해질까 봐 걱정이 된다면 농담처럼 가볍게 사랑한다고 말해도 되지만 이왕이면 진지하게 고백하세요. 여자 친구에게 본인의 솔직한 심정을 전달하는 게 중요합니다.


여자 친구의 말을 들어주세요. 그녀에게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당신이 사랑한다고 말하면 여자 친구도 바로 “나도 너를 사랑해”라고 말해줄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인내심과 배려심을 가지세요. 미리 속단하지 말고 마음속으로 희망을 간직하세요. 충분히 고민한 후 원할 때 대답할 수 있도록 그녀를 기다려주세요.
그녀가 바로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더라도 이해해주세요. 그녀와 본인 모두 각자가 느끼고 있는 감정이 있습니다. 상처를 받더라도 화내지 마세요. 그녀의 감정과 선택을 존중해주세요.


그녀가 어떤 대답을 하더라도 그저 사랑한다고 고백했다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세요. 누군가에게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고백할 때는 아주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여친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에게 키스하세요. 만약 여친도 똑같이 “나도 너를 사랑해”라고 말한다면 미소를 지으면서 그녀를 껴안고, 키스하세요. 서로가 원할 경우 함께 잠자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입니다. 넘쳐흐르는 사랑의 감정에 몸을 맡기면서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하세요. 함께 어떤 경험을 하든 상관없이 고백의 순간은 오랫동안 기억 속에 남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