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유혹의 서막인 여친의 행동을 유심히 관찰해야되는 이유는

반응형

칭찬을 잘 받아들인다. 그녀가 당신에게 칭찬을 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일 수 있다. 칭찬은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현 방법일 수 있다.
그녀는 당신에게 "눈이 너무 이뻐요" 또는 "몸이 정말 좋으세요 - 운동하는 거 있으세요?"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 친구들의 반응을 살핀다. 그녀의 친구들이 당신을 쳐다보며 웃거나 킥킥댄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했기 때문일 것이다. 가끔씩 한 명의 대담한 친구가 당신에게 직접 와서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도 있다.
그녀가 친구들과 대화를 하는 도중에 당신이 다가가면, 대화가 갑자기 중단되는 경우가 있다. 이는 방금 대화의 주제가 당신이었다는 뜻일 수 있다.


그녀의 스타일을 파악한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스타일을 바꿔가며 당신에게 인상을 주려 할 것이다. 당신의 시선을 끌기 위해 야한 옷을 입거나, 립스틱을 바를 수도 있다. 
모든 여성은 각각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기에, 누군가에게 인상을 주기 위해 모든 여성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옷을 입는 것은 아니다. 다만, 그녀가 당신 주변에 있을 때 옷에 보다 신경을 쓴다면, 이는 그녀가 당신에게 인상을 남기고 싶어 한다는 뜻일 수 있다.


가볍고, 친밀한 장난에 유념한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하는 특정한 행동 또는 말을 가지고 가볍게 장난을 칠 수도 있다. 이러한 장난에는 별로 재미없는 농담을 들려주기 위해 당신을 부르거나, 당신의 옷차림을 가지고 놀리거나 또는 당신이 너무 과하다고 가볍게 농담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기 위해 구실을 만드는지 본다. SNS에서 그녀가 당신에게 "친구 요청"을 하거나, 수업 후에 매일 같이 당신에게 말을 걸거나, 당신에게 때때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는 모두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고, 당신을 더 알아가고 싶어 한다는 신호이다.
이것만으로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명백한 신호라 할 수 없다. 당신과 그저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여성 역시 당신과 대화를 시도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녀가 당신에게 자주 말을 걸고, 치근대는 몸짓을 많이 보이며, 자주 당신에게 칭찬을 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고 말하려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녀가 당신의 연애 관계에 대해 언급하는지 본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에게 다가갈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에게 애인이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어 할 것이다. 당신에게 직접적으로 애인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고, 혹은 보다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다음과 같이 말하며 장난을 걸 수도 있다 "그 영화 여자 친구랑 보러 가실 거죠?" 그녀를 좋아한다면, 이를 관심을 표현하는 기회로 사용하자. 다음과 같이 말해 볼 수 있다. "여자 친구 없어요. 근데 그 영화 보려고 했는데... 금요일 저녁에 같이 보실래요?"


"약한 모습"을 보이려 하는지 살펴본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반응을 보기 위해 약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이 밖에 나왔는데, 그녀가 "너무 추워요!"라고 말했다면, 이는 당신의 재킷을 벗어달라는 은연의 신호일 수 있다. 이 때 자켓을 벗어 주는 행동은 매우 친절하고 다정해 보일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을 때 효과적이다.
종종 그녀가 숙제를 이해 못하겠다고 하는 등 무언가를 못하는 척할 수 있다. 이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다; 그녀가 단순히 당신이 도와주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반응을 시험해 보기 위해 그런 척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도록 하자.

도움을 주고자 할 때, 그녀가 사실 당신을 좋아하지 않고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먼저 도움에 응답했을 때 난처해하거나 실망의 표시를 내비칠 수 있다. 이 경우, 그녀의 속마음을 알아낸 것이므로 물러나자.


그녀에게 도움을 청하며 그녀의 관심을 떠본다. 당신이 그녀를 필요로 할 때 그녀가 늘 곁에 있다면,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는 것일 수 있다. 하지만, 한 번의 사례만으로 속단하지 말자. 껌이나 펜을 빌리는 등 사소한 것들을 때때로 물어보고,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자. 만약 그녀가 당신을 도와주고 싶어 하거나 당신을 좋아한다는 낌새를 보인다면,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은 것이다.
이 방법을 너무 자주 쓰거나, 너무 어려운 일을 부탁하지는 말자. 그녀가 당신을 게으르게 보거나, 당신이 그녀를 시험하고 있다거나, 심지어 귀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므로 도를 지나치지 말자;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 해도, 그 감정이 사라지게 하고 싶지 않으면 말이다.


그녀가 다른 사람 주변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자. 그녀가 당신에게 작업을 걸더라도, 이는 꼭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은 아니다. 그저 작업 거는 것을 즐기거나 자신이 작업을 걸고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 그녀가 당신에게 작업을 걸고 있는 건지 아니면 원래 행동이 그런지를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 주변에서 그녀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다른 사람을 대하는 태도와 당신을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면, 예를 들어 당신에게 보다 눈을 더 길게 마주치거나, 장난을 칠 때 더욱 상냥하다면, 당신을 좋아하는 것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