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ngEnglish

캐나다유학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반응형

1. 한국인을 멀리하라

어디에 초점을 맞추냐에 따라 다르지만 일정 영어실력향상을 원하시면 확실히 한국인을 멀리하고 외국인하고 대화하려고 노력하면 영어는 늘어요...필자는 6개월동안 한식을 않먹었음(그만큼 독하게 마음먹고 지내세요)

그리고 파티같은대 가서 친해져서 뭐 여행도 같이가고 마음맞아서 살게되더라도 돈거래는 절대 하지마세요!!! 외국이라 그런지 먹튀가 은근 많아요...2번봤어요

 

2. 외국인친구 만나는곳

캐나다 왔는데 흰둥이 친구들 만들어야 하잖아요? 쫌 양질의 친구를 만나고 싶으시다면....각 지역의 대표대학에 랭귀지 익스체인지 동아리나 대학교 ESL코스를 들으면서 액티비티 참여나 용기내서 말걸고 먼저 다가가는게 가장 양질의 친구를 얻는 방법 같습니다.






 

3. 동양인이나 한국인오너를 피하자

이건...특히 남자분들 잡구하기가 힘들다고 한국인오너 밑에서 일많이들 하시는데...저는 어학과 외국경험을 최우선점으로 두고 캐나다생활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참 답답하더라구요. 일자리를 구할땐, 코워커의 국적이나 내가 자기개발을 할수있는지를 우선순위로 두세요!

 

4. 차가 끊겼을땐 구글맵을 이용하자.

차가 10-11시면 다 끊기기 때문에 야밤에 걷는일이 많을텐데요...다른 어플들보다 아이폰에 있는 구글지도가 가장 정확해요. 구글이 처음에 캐나다에서 개발되서 그런지 몰라도 아주 정확함...ㅇㅇ(안드로이드는 지못미 ㅠ)

하지만 캐나다는 무서운나라니 왠만해선 택시탑시다!

 

5. 친한 한국인친구는 3명만두자!

다친해지면 진짜 다운타운에서 맨날 놀아여...한국에 계시는 부모님 생각합시다.

 

6. 캘거리 팁

36ST여기가 캐네디언 애들 술먹고 재밌게 노는곳이에요. 여기서 술마시고 놀다보면 친구 사귈수 있어요!!

거주지는 NE는 무조건 피하세요.(말보로역 부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