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비법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고도비만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는 법

반응형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고도비만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는 법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다?


날씬한 것들을 잘 관찰해보면 궁뎅이가 가볍더라는 것.


되게 많이 먹는 척 하면서 실제 먹는 양은 내가 먹는 것의 절반이나 되려나?


살찐 사람들은 조용히~ 곰살맞게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기보다 많은 양을 먹고 있지요. 솔직히 많이 먹었다는 사실 따윈 별로 알리고 싶지도 않으니 막 티 나게 먹지는 않아요.


비만한 사람들은 막 우걱우걱 걸신들린 것처럼 먹을 거라는 건 편견이죠. 뭐.. 좀 복스럽게 먹는 정도??

 



근데 그게 더 안 좋다는 사실!!


진짜로 먹은 양을 정확히 아는 사람이 누구도 없으니까요. 본인조차도 제대로 몰라요.


일일이 칼로리 재고, 따져보면 어마어마할 겁니다. 그 정도는 스스로도 알고는 있지요. 그렇지 않나요?


반대로 날씬한 것들은 얼마 안 먹는다는 걸 본인들이 아니까 또 그걸 숨기고 싶어 해요.


“왜 이렇게 안 먹냐, 그러니까 그렇게 말랐지.” 라는 말을 되게 듣기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되게 과장되게 많이 먹는 척 하는 법을 알아요. 과장까지는 아니더라도 잘 먹는 것처럼 보이도록 연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죠.


만약 진짜로 왕창 먹게 된 날엔 그 다음 끼니는 굶어버립니다. 소화가 잘 안 된다느니, 배가 아직도 더부룩하다면서 그냥 건너뜁니다. 과식(?)을 했다고 1일 1식이나 1일 2식으로 끝마무리.


습관이죠. 습관.

 



 법


가만 보면 살이 안 찌는 체질인 게 아니라 본인 습관이 그렇게 들어있어요.


빼빼 마른 사람이 과하게 잘 먹는 사람하고 딱 일주일 같이 생활했더니 금방 살이 불어버린 걸 목격한 적도 있네요. 확실히 먹는 게 중요하긴 한가 봐요.


어디 뉴스에서는 대사증후군은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뇌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만성질환이므로 반드시 체중을 줄여야 한다고 얘기하더군요.


“정상체중을 유지하려면 하루에 500kcal~1000kcal만 덜 먹으면 된다.” 라고 하면서 굉장히 쉽게 적어 놨더라구요.


아따~ 그걸 누가 모르나?


하루 성인여자 권장 칼로리가 평균 2000kcal임을 감안할 때 최대 1000kcal를 먹지 못하게 한다는 건 사람 죽으라는 소리??

 

는 


아, 물론 우리는 2000을 훨씬 웃돌게 먹고 있을 테니 아마도 하루 권장량에만 맞춰 먹어도 살은 좀 빠질 거라 추측해보긴 합니다.


그리고 먹는 것으로 1000kcal까지 줄일 수는 없어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론이야 그럴싸하지만 실천 불가예요.


대신 운동으로 소모시키면 가능합니다. 무작정 안 먹는 건 힘드니깐 나머지 잉여칼로리를 운동으로 소모시키는 방법이 있긴 하지요.


근데 그게 또... 힘들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근력은 떨어지고, 숨이 차기도 전에 지쳐버리니깐 운동 효과는 전무하고.


관절이나 뼈 다칠까봐 심한 운동은 또 못하겠고.


그러다보니 3개월을 해봐도 체중은 요지부동이요, 뱃살은 여전히 출렁출렁.

 




남은 방법은 하나밖에 없어요.


칼로리를 소모시켜주는 식품을 섭취하는 방법이죠.


바나나식초라든지, 파인애플식초라든지, 우엉차, 팥물 다이어트 등 살 빼주는 식품들은 많이 나와 있긴 한데요.


희한하게도 살 빠진다는 식품들은 하나같이 다 찬 성질의 식품들이 대부분이에요. 이상하죠.


살 뺀다고 먹었다가 소화불량, 복통, 설사, 냉증에 시달리게 되는 건 덤이고, 체질에 안 맞으면 살이 더 붙는 기이한 현상도 나타나요.


체온이 낮아져서 면역력도 떨어지고, 이래저래 불편함을 호소하게 되는데 이게 딱히 대놓고 어디가 아프다고 말을 할 수 있는 증상들은 아닌지라 자신도 모르게 그냥 참고만 있기도 하고요.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무료상담


https://goo.gl/SaRjoM

 법


이렇게 본인 몸 체질에 따라 효과가 잘 받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오히려 부작용만 남기고 살은 1도 안 빠지는 사람이 있다는 게 문제입니다.


스스로의 몸이 하는 이야기를 잘 듣고, 그에 대한 효과를 감각적으로 느껴야 하는데 그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그러다보니 살이 빠질 때까지 이것저것 자기 몸에 임상실험만 하고 있는 꼴이 되지요.


언제까지 실험만 해야 하는 건가요? 효과는 언제 날까요? 살은 언제 빠지죠?

 


빠질거야, 빠질거야... 라고 자기 최면을 건지가 어언 십 수 년...


과연 늙어죽을 때까지 날씬한 몸매를 한 번 가져볼 수나 있을는지요.


갑자기 앞이 캄캄하네요. 마음이 무거워져요.

 


이 답답한 마음을 빨리 해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검증된 다이어트 약을 드셔보는 건 어떠하실는지??


개인별 체질에 1:1로 맞춰주면서도 복부를 따뜻하게 체온을 높여주어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 활성화를 시켜주는 제품이라면..

 


 

내 몸에 거부감 없이 잘 맞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안 그래도 운동하기 힘든데 운동 없이도 칼로리를 태워줄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하겠어요?


하루에 500-1000kcal를 적게 먹든지, 소모시키든지 해야 하는데 그 역할을 김오곤의 365 해독 다이어트가 대신 해줄 겁니다.


먹은 칼로리가 지방으로 전환되지 않고 에너지로 소모될 수 있게끔 작용되어 살이 찌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해주고요.


몸에 붙어있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고, 점차 개수도 줄여가므로 미끈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도록 조각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영원히 붙어 있을거라 생각했던 뱃살과 옆구리 살이 줄어들었을 때의 그 행복은 잊혀지지 않을 겁니다.


살이 빠지면 돈은 들더라도 작은 옷 사러 쇼핑도 나가고요. 옷 살 때는 조금 민망해도 살짝 몸에 붙는 스타일로 몸매가 좀 드러나도록 코디도 해보고요.


어머~ 언니, 몸매 너무 이쁘다~
옷빨이 사네 살아~
옷이 주인을 만났어~~
옷걸이가 좋으니까 그냥 아무거나 걸쳐도 다 이쁘네~~


예의상 하는 말이겠지만 그래도 진심으로 즐겨주도록 하고요.


왜 이렇게 예뻐졌냐고 주위에서 물어본다면
“요즘 좀 신경쓰는 일이 있었더니 그냥 빠지네.”라고 튕기듯이 대답도 건네 보고요.

 

후훗~

 


희망이 보이니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지 않으세요?
단순한 희망사항이 아니라 실천 가능한 목표라는 거죠.


지금 몸매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셔요.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고, 무료상담도 받고 있어요.


비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을 무료상담란에 적으면 되니깐 간단해요. 물론 상담 후에 맘에 안 든다 싶으면 안 사면 되고요.


별 건 아니지만 정보를 얻고, 실천을 하는 건
내 인생을 바꿔놓을 수도 있을 정도로 대단한 일의 서막이 오르는 셈이지요.


빨리 가보세요.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무료상담


https://goo.gl/SaRj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