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비트코인 최신 투자정보

Elon Musk는 Bitcoin을 사기 위해 Tesla 주식의 10 %를 판매

반응형

Tesla Elon Musk CEO는 금융계를 다시 한번 뒤흔들었고 그 결과는 Bitcoin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미국에서 시행될 미실현 이익에 대한 잠재적인 새로운 세금 요건의 결과로 회사 주식의 10% 또는 약 250억 달러를 매각해야 하는지 추종자들에게 물었습니다.

Elon Musk는 Dogecoin 경쟁자 인 Shiba Inu를 얼마나 소유하고 있는지 밝힙니다.


 
이 트윗은 게시된 지 2시간도 채 되지 않았으며 이미 100만 표 이상을 얻었으며 아직 21시간이 남았습니다. 참가자의 54.2%가 머스크의 주식 매각 제안에 찬성했고 나머지는 제안에 반대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최근에는 실현되지 않은 이익이 조세 회피 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므로 Tesla 주식의 10%를 매각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지원합니까? 나는 이 투표의 결과를 따를 것입니다.


이 트윗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일부는 Musk에게 회사 제품에 대한 BTC 지불을 복원할 것을 요청했고, 다른 일부는 이러한 대규모 판매가 암호화 시장에 대한 "강세" 신호로 미국 규제 기관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잠재적인 관심을 축하했습니다.

비트코인 투자자 Anthony "Pomp" Pompliano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200억 달러 이상의 주식을 판매하면 정부는 몇 분 동안 귀하가 지불하게 될 세금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예산의 균형을 맞춘 것처럼 축하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응답자들은 Musk가 BTC 또는 그들이 선호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더 많은 자본을 투입하기를 원합니다. 이 잠재적인 비트코인 ​​구매에 대해 추측하면서 재무 분석가인 Kevin Pafrath는 Musk의 형제가 11월 5일 금요일에 Tesla 주식을 1억 달러 이상 매각했다고 언급했습니다.


 
Elon Musk의 모교, 비즈니스 과정을 위한 Bitcoin 지불 시작

파프라스는 머스크의 형이 여론조사에 대한 통보를 받았는지 궁금했고 경영진이 회사 주식 250억 달러를 현금화하려는 동기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세금을 내거나 그의 추종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둘 다 머스크의 특징이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Elon Musk가 Tesla 주식을 팔면 Bitcoin은 어떻게 될까요?
그런 의미에서 Paffrath는 경영진이 4가지 이유를 기반으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데 돈을 사용할지 궁금합니다. 첫째, 머스크는 "인플레이션 공포"로 인해 현금에서 다른 자산으로 돈을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둘째, 비트코인은 아마도 그의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적어도 그가 공개한 가장 큰 것 중 하나입니다. 셋째, 머스크가 자신의 모든 재산을 매각했기 때문에 그가 부동산에 돈을 투자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마지막으로 Pafrath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BTC가 $TSLA 자동차에 대한 지불 승인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나는 $12-130억이 암호화폐로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순전히 제 추측입니다. 아마도 BTC / ETH 분할? 아니면 SHIB DOGE? 나는 머스크가 $(돈)에 대해 조금 더 보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BTC에 베팅하거나 적어도 많은 기관에서 이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2021년 2월, 자동차 제조업체는 비트코인에 15억 달러 할당을 발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벤치마크 암호화폐는 $30,000의 고가에서 $65,000의 이전 최고가까지 엄청난 랠리를 경험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Musk가 공간에 미치는 영향과 개인 투자자에 대한 그의 영향을 기억하기 때문에 추측은 암호 사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과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관련 읽기 | 이 Bitcoin Meme Elon Musk는 WETH에서 거의 $20,000에 NFT로 판매되었습니다.

MicroStrategy의 CEO이자 Bitcoin 황소인 Michael Saylor는 Elon Musk의 트윗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목표가 다각화인 경우 고려해야 할 대체 전략은 $TSLA 대차대조표를 비트코인 ​​표준으로 변환하고 $BTC로 $250억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는 세금 효율적인 방식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분산화, 인플레이션 보호 및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보도 시간 현재 비트코인은 일간 및 주간 차트에서 횡보하면서 $61,632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