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여자가 관심을 표현하는 법

반응형

그녀의 자세를 본다. 여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있는 쪽을 향해 쳐다볼 것이다. 만약 그녀가 몸을 노골적으로 당신 쪽으로 돌린다면, 이는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만약 그녀가 팔짱을 끼거나 다리를 꼬는 등 가리는 듯한 자세를 취한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거나, 긴장했거나, 또는 관심이 없다는 뜻을 표명하기 위해 벽을 형성하고 있는 것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다리를 꼬고 앉아 있다면, 그녀의 발을 주시하자. 만약 발이 당신 쪽을 향해 있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는 뜻일 수 있다.

 


열린 자세는 편안하고 진정된 상태를 나타냅니다. 결혼 가족 테러 피스트이자 커플 상담가 엘비나 루이는 말합니다.:"일반적으로 여성분이 나에게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면 내게 가까이 다가설 것이고 보다 안정된 바디 랭귀지를 보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깨가 위축되지 않아 편안해 보일 테고 팔짱을 끼지도 않을 테죠. 하지만 사람마다 성격이나 자라온 환경이 다르므로 여성분이 위와 같은 자세를 취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꼭 내게 관심이 없다는 뜻은 아닐 겁니다."


시선을 마주치는지 살펴본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을 몇 초 간 응시하거나 당신과 눈이 마주치는 순간 시선을 피할 것이다. 이 두 반응 모두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재빠르게 몸을 뺀다면, 이는 그녀가 긴장했거나 아직 그녀의 진짜 속마음을 밝힐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당신을 여전히 좋아한다는 뜻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동공이 커질 수 있는데, 이는 포착하기 다소 어렵다.
만약 그녀를 문득 쳐다보았는데, 그녀 역시 당신을 쳐다보았다면, 이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뜻일 수 있다.

 


전후 상황을 생각해 본다. 그녀의 몸짓을 어떻게 해석하는지는 전후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그녀와 일대일로 대화하고 있다면, 그녀가 잠깐 동안 당신의 팔을 만지는 것은 유혹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그녀가 당신을 부르기 위해 어깨를 두드리고, 당신 친구가 당신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면, 이는 유혹이 아니라 그냥 도와주는 것뿐일 수 있다.
만약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도중에, 그녀가 시선을 돌리지 않고 계속해서 당신의 눈을 마주친다면, 이는 꼭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의미가 아닐 수도 있다. 이는 그녀의 대화 기술일 수 있다. 하지만, 그녀가 말을 하지 않고, 오랫동안 당신의 눈을 마주치거나 그녀가 당신을 쳐다보다가도 당신의 시선을 마주칠 때 시선을 돌린다면, 이는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일 수 있다.

 


그녀가 당신을 만지거나, 당신에게 가까이 가려고 하는지 살펴본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을 종종 만지려고 할 것인데, 이는 눈치를 줄 수 있으면서도 제법 미묘하게 치근대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이는 그녀로 하여금 당신이 어떤 정도로 반응하는지를 평가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을 때, 그녀는 당신의 팔을 만지거나, "무심코" 당신의 어깨나 손을 쓰다듬거나 또는, 당신의 무릎에 손을 올릴 수 있다.


모든 여자들이 이렇게 만지면서 접근하지는 않는다. 이 경우, 그녀가 당신을 만지지 않는다 해서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고 단정 짓지는 말자. 그러기엔 그녀가 긴장하고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녀를 좋아한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 직접 다가가 접촉하며 그녀의 반응을 살펴보자.
또한, 그녀는 당신을 만지는 대신 가볍게 팔을 때리는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런 "친구끼리 하는" 행동은 그녀가 당신의 친구에게 들키지 않고 당신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려는 방법의 일환일 수 있다.

 


그녀가 무심코 당신을 껴안는지 살펴보자. 그녀가 이렇게 임의적으로 껴안는 것이 대부분 당신에게만 하는 행동일 경우 이는 특히 의미가 있다. 포옹은 자신의 마음을 들키지 않고, 당신에게 보다 가까이 가고, 만질 수 있는 친밀감과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그녀를 좋아한다면 같이 포옹으로 응답해주고, 그렇지 않다면 그녀가 오해하지 않도록 정중하게 포옹을 거절하자.

 


그녀가 당신의 행동을 따라 하는지 본다. 만약 당신의 행동을 따라 한다면 - 예를 들어, 당신이 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었는데, 그녀 역시 이를 몇 초 후에 따라 한다면 - 그녀는 아마도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행동을 따라 하고 있을 수 있다. 이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일 수 있다.

 


그녀가 머리를 만지작거리는지 본다. 머리를 비비 꼬거나, 손으로 머리를 올리는 등 매무새를 고치는 행위 등은 유혹하는 행동일 수 있다.

 


긴장하거나 초조해 보이는지 살펴본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그녀는 입술, 쇄골 또는 목을 만지며 당신의 주의를 그 부위로 끌려 할 것이다. 당신 앞에서 립스틱을 바를 수도 있다.

 


그녀가 당신 근처에서 웃는지 보자. 이는 아마도 그녀가 당신 곁에 있어서 편안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방법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농담에 웃어줄 수도 있다 (그 농담이 실제로 재미가 없더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