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연애 특종기자가 말하는 여자친구 사귀기전에 주의할점은

반응형

본인의 관심사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하세요. 세상에 여자는 많습니다. 누구에게나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여성을 만나면 처음부터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데이트 신청’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너무 앞서 나가지 마세요. 서로간의 소통이 원활하게 되고 서로에 대한 친근감과 호감이 있어야지 연인관계로 발전됩니다.


학교, 동네 근처 등 공공장소에서 그녀를 만나게 되는 경우가 많나요? 만날 때마다 반갑게 인사하세요.가벼운 대화를 나누면 서로 공유하는 관심사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곧바로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보다 우선 개인적으로 서로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게 좋습니다.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그녀랑 대화를 나누는 건 생각보다 쉽습니다.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그녀와 대화를 나누고 싶다는 걸 표현하세요.



자신감 있게 말하세요. 스스로 자신감을 갖지 않으면 실패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횡설수설하거나 높은 톤의 목소리로 말하지 마세요. 마치 거절 당할 걸 예상하고 있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자기 자신을 믿으면 말을 더듬거나 말성이지 않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신념은 상대방에게도 매력적으로 보일 뿐 아니라 본인의 관심을 더욱 직접적으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설령 그녀가 거절하더라도 다음번에 다른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때 더 많은 용기가 생깁니다.


대화를 할 때 거만하게 행동할 경우 그녀의 마음을 얻을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녀가 당신의 데이트 신청을 무조건 승낙할 거라고 자만하는 것과 자신감 있게 행동하는 것은 다릅니다. 허세를 부리지 마세요. 솔직하게, 그리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그녀가 승낙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100% 확신하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의 데이트 신청을 거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자가 데이트 신청을 거절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더라도 너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당신의 잘못이 전혀 아닐 겁니다. 아마 그녀는 현재 연애를 하고 싶지 않거나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여친을 만드는 건 쉽지 않습니다. 수많은 각종 데이트앱을 이용하고, 다양한 연애소설을 독파하고, 연애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영화들도 많이 보았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예상한 것과 요즘 사람들이 연애하는 방식 사이에 엄청난 괴리감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여자에게 대시할 때는 긴장이 많이 되지만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녀를 향한 당신의 솔직하고 진실한 관심을 보일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