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여자를 찾는 방법은?

반응형

자신이 선호하는 여자 친구 스타일을 파악하세요. 자신의 여자친구가 꼭 가졌으면 하는 희망사항들을 생각해보세요. 예를 들어서 자신과 같은 종교를 가진 사람 또는 미래에 아이를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을 여자 친구로 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미래 여자 친구가 “꼭 가졌으면” 하는 성격 등을 파악하세요.
보다 중요한 부분과 덜 중요한 부분들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아마도 자신과 비슷한 삶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과 마라톤을 함께 뛸 수 있는 사람, 좋아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함께 몰아서 볼 수 있는 사람, 또는 자신과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외모가 매우 아름다운 여성을 여자친구로 삼고 싶겠지만 외모를 가장 우선시하지는 마세요. 가벼운 만남이 아닌 진지한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외모만 고려해서는 안됩니다.


세상 밖으로 나가세요. 집에서만 생활하면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집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보통 일상생활을 벗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공공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봅시다. 아래에 소개하는 장소들을 자주 가보세요.
슈퍼마켓
서점 또는 도서관
커피숍
공원
등산로
음반가게


새로운 활동에 도전해보세요. 데이트를 하고 싶은 여성을 찾기가 어렵다면 자신의 인맥을 넓히기 위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취미를 가지거나 스키클럽, 등산클럽 등 동아리 모임에 참여해보세요.
새로운 활동에 어느 정도 흥미를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단지 여자들이 많이 참여하는 활동이라는 이유로 자신이 그 활동을 좋아하는 것처럼 시늉하지 마세요. 만약 그럴 경우 여자 친구로 삼고 싶은 여성과의 관계가 가식적인 만남으로 시작될 것입니다.
학교를 다니는 학생이라면 본인이 평소에 듣는 수업과는 다른 종류의 수업을 수강해보세요. 창의적인 사람이 아니라도 미술 수업 또는 연극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 똑같은 수업을 좋아하는 학생들 중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가지고 여러 가지 유형의 사람들과 교제를 하세요. 물론 자신이 선호하는 여성의 유형이 아주 분명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좋은 친구로 삼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으며 그 중에서 미래의 여자 친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여자 사람 친구들을 만드세요. 여자 사람 친구들을 만들어서 자신의 인맥을 넓히세요. 만약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여성이 생겼는데 어떤 이유로 나중에 본인의 마음이 바뀌었더라도 그 여성과의 관계를 완전히 끝내지 마세요. 그녀와 당신은 여전히 친구로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군다나 그 여성은 아는 여자 친구들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