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가 당신과 함께하기를 만드는 법

반응형

연애 관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은 시점에 도달하였는가? 몇몇 사람들은 잠자리가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몇몇은 잠자리가 아주 특별한 사람과만 나누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여자친구에게 잠자리를 강요할 수는 없지만, 그녀의 걱정을 누그러뜨리고, 당신이 정말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줄 수는 있다. 그 이후에 잠자리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된다.

 

그녀의 신뢰를 쌓기

 

신뢰를 준다. 당신의 여자친구가 당신과 잠자리하기 원하도록 하고 싶다면, 당신이 얼마나 믿을만한 사람인지를 그녀에게 보여주어라. 만약 당신의 여자친구가 당신과 잠자리를 할 정도로 당신을 신뢰하기를 원한다면 (첫 경험이던 아니던), 그녀가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느껴야 한다. 그녀가 두려워 하는 것 중 하나는 잠자리를 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기 때문에 그 후에 당신에게 더 이상 의지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정직하고, 믿을만한 사람이 되어 그녀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한다.

 

약속한 시간에 제때 나타난다. 만약 자꾸 약속시간에 30분씩 늦는다면, 그녀는 자신이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며, 당신과 잠자리를 하지 않으려 할 것이다.

실없는 사람이 되지 않는다. 그녀와 주말에 해변에 가기로 약속했다면, 약속을 지켜라.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녀는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버팀목이 된다. 그녀가 문제와 고민들을 당신에게 털어 놓을 수 있고, 위안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한다.

몇 시간 혹은 며칠간 그녀의 전화나 문자를 무시하지 않는다. 이는 그녀가 당신을 믿을 수 없도록 한다.

 

 

시간을 둔다. 몇몇 남자들은 맥주 한 병을 비우기도 전에 여자와 잠자리할 준비가 되어있는 반면, 여자들은 이에 몇 달이 걸리기도 한다. 또한, 몇몇 여성들은 –남성들에겐 미안한 소식이지만-- “단 한 사람”을 위해 순결을 지키고, 결혼 전까지 잠자리하기를 원치 않을 수 있다. 그러므로 성급하지 말라 – 그녀가 먼저 당신을 신뢰할 때까지 기다려라.

그녀가 키스하는 것조차 살짝 불편해 한다면, 당분간 잠자리의 “ㅅ”자도 꺼내지 않도록 한다.

다만, 당신의 여자친구가 몇 주만에 침대에서 같이 뒹구는 것을 매번 꺼리지 않는다면, 슬슬 다음 단계를 생각해도 좋다.

여자친구와 잠자리를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최악의 행동은 너무 이를 때 이를 언급하거나 강요하는 것이다. 이런 행동은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정이 떨어지게 하며, 당신과 잠자리를 같이하지 않고 싶게 만들 것이다.

 

 

잠자리에 너무 집착한 듯 행동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여자친구와 간절히 잠자리하고 싶은 특정 연령대의 남자라면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잠자리에 집착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항상 섹드립, 잠자리와 관련된 농담이나, 암시 혹은 뻔한 시도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여자친구에게 당신이 너무 잠자리를 하고 싶어 상대가 누구든 상관없는 그런 발정난 개처럼 보이지 않아야 한다. “오직 그녀만”을 원하여 그녀가 본인이 특별하다고 느끼게끔 한다.

당신이 남자로써 욕구가 있다는 사실을 굳이 감추려할 필요는 없지만, 저속해서는 안되며, 주구장창 잠자리 얘기 혹은 남의 성생활에 관한 얘기만 해서는 안된다.

다른 여성을 비하하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이런 말들은 당신의 여자친구로 하여금 자신이 그냥 고깃덩어리인 것처럼 느껴지게 만든다. 당신은 친구들과 있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여자친구와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여자친구에게 충실 한다. 당신의 여자친구가 당신을 믿게 만들려면, 먼저 그녀에게 충실해야 한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다른 여자와 이야기하거나, 다른 여자를 살펴보거나 혹은 어울린다고 생각하게 된다면, 당신과 절대로 사랑을 나누려 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여자들한테 무례하게 굴거나 무시할 필요는 없지만, 여자친구에게 세심하게 관심을 주어 그녀가 당신이 항상 곁에 있을 것이란 것을 알게 해야 한다. 특히, 이는 잠자리 이후에 중요하다.

그녀와 많은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에 최소 한두 번의 데이트를 계획하도록 하고, 만나지 않는 날에는 최소 한번 이상 안부를 묻도록 한다.

 

여자친구에게 충실 하는 것은 집착 혹은 지나친 애정으로 숨쉴 틈도 주지 않는 것 과는 다르다. 둘 다 서로 만나고 싶을 때 만나야 하지만 하루 종일, 매일같이 만나려고 하지는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멀어질 것이다.

그녀에게 당신이 충실하다는 것을 보여줄 때, 그녀에게 충실한 것만을 보여주기 보단, 당신의 형제자매, 친구, 동료들에게도 충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삶의 여러 방면에서 충실함을 보여준다면, 그녀는 분명 감명 받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