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를 말로 꼬시는 좋은 방법은?

반응형

직접 만나서 대화를 나누세요. 여자를 말로 꼬실 때는 당신의 실제 목소리를 그녀가 듣는 게 중요합니다.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을 통해서 예쁘고 섹시한 여자를 꼬시는 건 어렵습니다. 물론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직접 만나서 섹시한 톤으로 말하는 게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그녀랑 대화할 때는 되도록이면 굵고 낮은 목소리로 말하세요. 연구에 따르면 굵고 낮은 목소리를 가진 남자들이 연애를 할 확률이 더 높고 여자들은 굵고 낮은 목소리를 가진 남자에게 더 끌립니다. 그러나 부자연스럽게 들릴 만큼 억지로 낮은 목소리로 말할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합니다. 만약 평소에 본인의 목소리가 높다면 그녀랑 대화할 때는 보다 낮은 목소리로 말하세요.



분위기를 잘 잡으세요. 그녀에게 말을 걸 때 대화 분위기를 잘 잡는 게 중요합니다. “네 생각만 계속하게 돼” 혹은 “하루 종일 네 목소리를 듣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 같은 말을 해보세요.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쌓으세요. 그녀가 왠지 친근하게 느껴진다고 말하세요. 편안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곳에 단둘이 있을 때 대화를 나누세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그녀를 꼬시는 건 그리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이런 말을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너랑 떨어지기 전까지 전혀 몰랐는데 오늘은 네가 그립더라” 혹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넌 항상 예뻐” 라고 말해보세요. 간단하면서도 달콤한 멘트를 하세요. 너무 부담스럽게 칭찬할 경우, 잘못 받아들여지거나 오해받을지도 모릅니다.


그녀를 다른 여자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심지어 ‘더 똑똑하다’, ‘더 예쁘다’, ‘더 재밌다’ 같은 좋은 칭찬이라도 비교를 하는 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여자는 자신의 남자가 다른 여자들에 대해서 생각조차 하지 않길 원하기 때문에 비교 자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늘 그녀 자신만 생각해주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여자를 생각한다는 느낌이 들 경우 그녀는 마음을 접을 겁니다.

 

 


좋은 질문을 던지세요. 길게 답할 수 있는 질문을 하세요. 예를 들어서 “오늘 하루 어땠어?” 혹은 “이번 주말에 특별한 계획 없어? 같은 질문을 하면 그녀가 좀 더 길게 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녀를 향한 당신의 애정과 관심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좋은 질문을 통해서 그녀가 하는 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걸 보여주세요. 여자들은 단지 ‘섹시함’만 추구하는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관심’도 원합니다. 좋은 대화는 좋은 분위기로 이어집니다.


그녀가 짧게 답할 경우 질문을 더 하면서 관심을 드러내세요. 그녀에 대해서 알고 싶어한다는 걸 보여주세요. 그녀의 말을 집중해서 듣고, 그녀의 관심사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가세요.
되도록이면 재밌고 웃긴 말을 하세요. 여자들은 유머스러운 남자 그리고 즐길 줄 아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그녀를 웃게 만드세요. 그녀로 하여금 당신을 원하게끔 만들어야지 그녀의 마음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좋아할 만한 농담이나 웃긴 멘트를 찾아서 연습해보세요. 혹은 그녀와 당신 두 사람만 아는 농담을 만드세요. 그러면 언제든지 그녀를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다면 그녀를 계속 칭찬하세요. 오늘 하루가 어땠는 지 그녀가 물어볼 경우 그녀 생각을 했다고 말하세요.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해서 그녀를 칭찬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너무 외설적인 말은 하지 마세요. “하루 종일 머릿속에서 네 미소가 떠나질 않더라” 같은 말을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녀에 관한 질문을 하고 그녀의 말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세요. 여자를 꼬실 때는 가벼운 칭찬을 자주 하는 게 좋습니다. 그녀가 스스로를 특별하게 느끼도록 만들 수 있는 멘트를 몇 가지 준비하세요.


여자들은 자기가 생각하는 자신의 장점을 다른 사람도 알아차릴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녀의 눈이 아름답나요? 그녀의 아름다운 눈을 칭찬하세요. 예를 들어서 “넌 웃을 때 눈이 너무 예뻐”라고 말해보세요. 만약 헤어스타일이 예쁘다면 “헤어스타일이 정말 부드럽고 내추럴하게 보여. 헤어스타일 덕분에 네 미모가 더욱 빛나는 것 같아”라고 말해보세요.
그녀의 섹시함에 대해서 살짝 칭찬해보세요. 만약 그녀가 피식 웃으면서 “그만해~” 또는 “거짓말 하지마~” 라고 말할 경우 칭찬을 계속하세요. 분위기가 좋다는 신호입니다.

 


스킨십 외에 당신이 그녀랑 하고 싶은 걸 말해주세요. 섹시하고 로맨틱한 말을 해야 합니다. 징그럽고 더러운 말은 하지 마세요. 그녀랑 하고 싶은 걸 말할 때 너무 노골적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우선 당신의 의도를 간접적으로 드러내세요.
본인이 직접 준비한 멘트를 하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우리가 사귀는 사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너에게 키스하면서 네 머리카락을 천천히 쓰다듬고 싶어. 그리고 네 목에 키스하면서 등을 마사지해주고 싶어. 네 옆에 누워서 너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몸을 손가락으로 만지고 싶어” 같은 말을 해보세요.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창의적이고 시각적인 단어를 사용하면서 그녀를 유혹하세요.


예를 들어서 이런 말을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어젯밤 자기 전에 네 생각이 났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또 네 생각이 났어. 그리고 그 다음에 무슨 생각이 들었는 줄 알아? 너랑 같이 침대 위에서 서로 껴안는 상상을 했어.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하더라~”라고 말해보세요.
“너 때문에 맨날 닭살이 돋아. 너랑 몸이 살짝만 닿아도 난 미쳐버릴 것 같아. 이런 기분을 들게 만드는 사람은 너밖에 없어. 여태껏 아무한테도 이런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어. 네가 웃기만 해도 난 너무 행복해서 다리에 힘이 풀려” 같은 말을 해보세요.

 


그녀가 스스로를 특별하게 느끼도록 만드세요. 당신만의 방식으로 그녀가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라고 느끼게끔 만드세요. 당신을 생각할 때 야한 생각이 나게끔 만드세요. 그러면 대화가 끝난 후에도 분명히 그녀는 당신 생각을 계속할 겁니다. 여자를 꼬실 때는 그녀가 자신을 특별하게 느끼도록 만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저 섹스 상대라는 느낌을 받게 만들지 마세요.
말로 여자를 꼬실 때는 반드시 이 점을 기억하세요. 모든 여자에게 똑같은 방식으로 대하는 게 아니라 오직 그녀에게만 특별한 방식으로 대한다는 걸 보여줘야 합니다. 그녀를 만난 건 당신에게 매우 큰 행운이라는 사실을 전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