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전 여자친구를 애인으로 관계회복하는 방법

반응형

삶을 다시 정상궤도에 올린다. 연애를 어느 정도 했는데, 여자 친구가 먼저 헤어지자 했을 수 있다. 지금은 슬프고 외롭겠지만, 그녀를 다시 만나기 전에 스스로 변화하는 것에 집중해보자.
여자들은 남자가 긍정적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한다. 연애할 당시, 여자 친구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불평을 했을 수 있다. 보다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개선해야 될 부분이 무엇인지 스스로가 알고 있을 것이다. 이제 시작할 때다. 그녀가 원하는 것이 게임 시간을 줄이는 것이라면, 줄이자. 그녀가 원하는 대로, 그녀 곁에 있을 때 보다 말끔한 옷을 입어보자. 헤어진 동안 보다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면, 새로운 사람이 되었다는 "증거"를 가지고 그녀에게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정서적으로 회복한다. 감정적으로 차분하고, 평정을 유지하지 않는다면, 전 여자친구를 되찾을 수 없을 것이다. 여자들은 집착하고, 매달리고, 처절한 남자들을 싫어한다. 그러므로 그녀를 당신 삶에 들이려고 하기 전에 먼저 당신의 삶부터 바로 잡아야 한다. 당신이 스스로의 삶을 혼자 꾸려나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다시 그녀의 마음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여자는 자립적이고, 독립적인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운동을 하고, 친구와 영화를 보거나, 새로운 도전을 해보자. 당신이 좋은 시간을 보낸다면, 그녀도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 할 것이다.

 


새 옷을 산다. 새로운 시기에는 새 옷이 필요하다. 당신에게는 작은 변화일 수 있지만, 그녀에게는 중요한 요인일 수 있다. 당신의 새로운 외모가 내면의 깊은 변화를 암시할 것이다. 사고 싶었던 셔츠나, 바지를 사보자. 말쑥해 보이는 것은 외향적 매력의 중요한 부분이며, 그녀가 보지 못했던 멋진 옷차림을 한 당신을 보게 된다면, 당신의 발전 또는 완전한 변화를 감지하게 될 것이다.

 


올바른 태도를 갖춘다. 전 여자친구를 되찾는 것은 올바른 태도를 찾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여자들은 대부분 놀 줄 알면서도, 자신이 잘하는 것을 알고 있는 성숙하고, 독립적인 남자를 원한다. 물론,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막연해 보인다면, 작은 것부터 시작해보자.
질투하지 말자. 질투심은 아무것도 가져오지 못한다. 질투는 또 다른, 매력 없는 성질인 공포와 불안과 같이 나타난다. 게다가, 이는 그녀에게 무언으로 당신이 그녀를 통제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과 다름없다. 통제받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다. 그러므로, 가능하다면 자신의 질투심을 없애려고 노력하고, 위협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하자. 신 식초보다는 달콤한 꿀에 벌들이 꼬인다.

 


아무 문제없다는 듯 행동한다. 당신의 속은 세탁기 속 빨래처럼 덜덜덜 떨리고 있더라도, 그녀가 이를 알아채지 못하게 하자. 당신이 우울하거나, 침울하거나, 뾰루퉁해 있다면, 그녀는 당신을 다시 원하지 않을 것이다. 웃고, 진심을 다해 좋은 시간을 갖으려고 해 보자. 이 과정에서 보다 행복해질 수도 있을 것이다. 우울하다면, 친구와 가족 곁에 머물자. 구석에 혼자 서서 그녀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지 말자.

 


장난스러운 유머 감각을 키운다. 여자들이 보통 어떤 남자를 찾는가? 유머 감각이 있고, 장난스러운 남자를 찾는다. 이는 젊음과, 공격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므로, 가능하다면 농담을 몇 개 배워두고 (친구에게 써먹어보자), 웃긴 것은 기억하고, 웃기지 않은 것은 버려 버리자. 자신을 비하하는 농담을 (비관적이지 않고, 자신감 있게) 해보고, 특히 그녀 곁에 있을 때 장난스러운 모습을 유지한다. 그녀를 사랑스럽게 놀리거나, 친구에게 가벼운 장난을 쳐보자. 그녀가 당신을 다르게 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