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남친 집에서 데이트 하기 위해 해야될 6가지

반응형

작은 가방을 선택하기. 마치 일주일을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다음날 아침에 필요한 몇 가지 필수 아이템만 준비하도록 하자. 양치를 하고 화장을 했다면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준비한다.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가방에 어떤 물건을 준비할 수 있을지 알아보자. 평소에 작은 클러치나 지갑을 소지하는 편이라면, 이보다 조금 더 큰 가방을 준비하거나, 꼭 필요한 물건만 준비한다.
남자 친구가 멀리 거주하며, 남자 친구를 보기 위해 계획하는 1박 2일의 일정이라면 조금 더 많은 짐을 준비해도 좋다. 평소에 여행할 때 준비하는 물품들을 챙겨보자.

 


잠에 들기 전에 하는 활동들을 위한 준비하기. 칫솔을 빌려도 괜찮을지 난처하게 묻거나 양치를 건너뛰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한다. 
화장을 한다면 메이크업 리무버를 준비해 보자. 남자 친구가 메이크업하지 않은 모습을 보지 않도록 화장을 한 상태로 잠에 들길 원하는 여성들도 있지만, 피부에 매우 좋지 않을 뿐 아니라 남자 친구라면 언젠간 생얼을 보아야 하기 마련이다.
헤어 관련 용품을 준비해 보자. 잠에 들기 전에 컬러 등으로 머리를 말거나 천으로 머리를 둘러야 하지만, 남자 친구와 함께 잠을 청하는 날 이런 과정을 건너뛰는 여성들이 있다. 이런 과정은 생략하더라도 머리를 빗을 수 있는 브러시, 빗, 디탱글 스프레이 등을 챙겨보자.

 


다음 날 아침을 위한 준비하기. 다음 날에 필요한 준비물이 많게 느껴질 수 있다. 다음 날 활동을 위해 어떤 아이템이 필요한지, 집으로 돌아가기 전까지 얼마나 오래 남자 친구 집에 있을 예정인지 고려해 보자. 
아침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면 휴대폰 충전기, 그리고 읽을 수 있는 책 혹은 잡지를 준비해 보자. 이렇게 하면 남자 친구보다 먼저 일어나더라도 덜 심심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다면 데이트할 때 신었던 신발보다 더 쉽게 걸을 수 있는 여분의 신발 한 켤레도 준비하자.
제시간에 집에 도착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자주 복용하는 약도 소지하는 것을 잊지 말자.


필요하다면 피임 도구를 준비하기. 신체 접촉을 계획하고 있다면 콘돔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남자 친구가 콘돔을 갖추고 있을 것이라고 단정 짓지 말고, 나의 콘돔을 준비하자. 성관계가 있을지 확실하지 않더라도,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콘돔은 유일하게 전염성 성병을 예방하는 피임 도구이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윤활유 혹은 다른 성관계를 돕는 도구들을 준비하자.

 


현금을 준비하기. 어딘가에서 하룻밤을 묵으려고 계획할 때 현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계획이 어긋나거나 집에 어떻게 가야 할지 막막할 때 수중에 현금이 있으면 비상시에 더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다. 
예정에 없던 술 한 잔, 아이스크림, 아침 식사에 가게 될 때에도 현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그가 모든 금액을 지불할 것이라 단정 짓지 말자.

 


다양하게 매칭할 수 있는 옷을 입기. 다음 날 아침, 그리고 다음 날의 대부분을 남자 친구와 보낼 수도 있다. 늦은 밤 데이트에 적합한 옷을 입고 그의 집에 머물렀다면, 다음 날 아침 공원 산책을 하거나 아침 식사를 간단하게 할 때 입은 옷이 매우 부적절하게 느껴질 수 있다. 
섹시한 의상과 별도로 아침에 쉽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옷을 준비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반응형